티스토리 뷰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수 없겠군요. ㄟ( ▔, ▔ )ㄏ 2003년에 호흡맞췄다고...... 그러고 보면 로드니가 얼마나 오래동안 메이저 생활을 했는지....ㄷ.ㄷㄷㄷ 휴스턴 감독이 포수 월드시리즈 게임 5 워싱턴 내셔널스 대 휴스턴 애스트로스 경기, 워싱턴 D.C. 내셔널스 파크, 2019년 10월 27일 빵끗 → 트무룩... 오늘만 사는 팀이 결국 우승했네요. 워싱턴





바램대로 끝났네요 [MLB] 워싱턴 내셔널즈 우승! 오늘 설마 워싱턴 홈인가요?ㄷㄷ 휴스턴과 워싱턴 서로 남의 집에서 박살을 내는군요 후안 쏘토 역전 홈런~~~ 읔 오늘도 오후 오퀴즈는 없네요 다저스에선 우승 못했던 워싱턴 선수들 과연.. 워싱턴 우승 거의 99퍼센트 확정급 MLB 워싱턴이란 팀 엄청나네요 LA 매체 “류현진은 기교파, 에이스 스터프 없어...콜, 스벅 관심' 메이저) 휴스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아닐텐데요 ㅉㅉ 1,2차전 워싱턴이



그뒤 스벅이 털려서 바로역전 최근 빠따로는 휴스턴이 1점 더내고 그대로 우승 하겟네요 포시 무승 징크스도 깨고 스벅 무패 징크스도 깨질듯 올해 월시는 예상만 하면 다 빗나가는... 아주 재미난 월시였습니다...ㅋㅋ 워싱턴이 원정에서 2연승 할때 쉽게 이기겠다 했더니만... 홈에서 3연패 당해서... 휴스턴이 우승하나 했더니만... 다시 원정가서 2연승...ㅋㅋ 재미지내요... 류현진의 다저스가 너무 빨리 떨어져서 긴장감은 없이 봤지만... 재미난 월드시리즈였습니다...ㅋㅋ 이제 시즌



생각했는데... 워싱턴이 홈으로 오더니만... 휴스턴에 2연패 하고... 오늘 5차전인데... 오늘도 지고있네요... 휴스턴으로 돌아가면... 워싱턴은 다시 벌렌더를 만나게 되는데... 오늘 지면 벼랑끝으로 몰린 상태에서 벌렌더를 만난다... 휴스턴으로 우승이 다시 기우네요...ㅋ 정말 예상과는 딱 반대로만 가서... 올해 월드시리즈가 더 재미난거 같습니다...ㅋ 구리엘 때문에 휴스턴 보다는 워싱턴을 더 많이 응원하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ㅎ





있음 ㅋㅋㅋ 현재스코어 워싱턴 2 : 휴스턴 0 올해 어데가 이길까요 ? ㅋㅋ!!! 워싱턴... 몇년전부터 계속해서 우승전력이라 평가가 됬었죠... 슈어져와 스트라스버그... 하퍼까지 있었으니깐요... 그러나 몇년동안 결과를 못냈고... 올시즌은 성적 부진으로 감독 경질설까지 있었는데... 시즌 중반부터 치고 올라와 와일드카드를 따내더니... 밀워키, 다저스, 세인트루이스를 차례로 잡고... 월시 진출... 다저스 이길때만 해도 이변이다 했는데... 세인트 루이스를 너무





살인사건이 발생하는 무법지대 범죄도시 시카고가 16위 밖에 안하는게 촘 놀랍네요 ㄷㄷㄷ -------- ▶◀ 故 강한옥 여사님의 명복을 빕니다. 내일 4차전 워싱턴 선발 코빈 휴스턴 선발 불펜데이 3차전 휴스턴 이기는 바람에 5차전에 트럼프 월드시리즈 직관 하겠네요 오늘 완봉 분위기네요... 1안타 1볼넷... 현재 7회 던지는 중인데... 투구수 70개... 완봉 가능한 분위기... 워싱턴... 기세



슈어져랑 류현진이 붙는거죠... 워싱턴은 와일드카드 경기를 치뤘기 때문에... 실질적 1선발대 1선발을 붙여준겁니다... 제 예상에도 워싱턴에 3:0으로 이기고 챔피언쉽 갈꺼 같습니다... 참피언쉽 역시도 누가 올라와도 다저스가 이길꺼 같은데... 문제는... 월드시리즈죠...ㅋㅋ 휴스턴이 너무 강하죠... 다저스가 월드시리즈까지 진출은 무난하겠지만... 월드시리즈는... 정말 박빙이 될꺼 같네요... 양키즈도 워낙 강하지만... 디비전 상대가

쉽게 4연승으로 잡았죠... 그리고 휴스턴... 누가봐도 휴스턴의 우승을 예상했는데... 원정에서 4승을 따내며 7차전 극적인 우승을 만들어 냈네요... 시즌초반 꼴찌 팀이라는걸 믿을수 없을정도로 극적인 시즌을 만들어 냈네요...ㅋ 워싱턴 우승... 축하합니다... 현재까지 휴스턴 워싱턴이 3대3인데 두 팀 모두 3승을 원정에서만 올렸습니다 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