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인들이 사용한 후 무덤으로 가져가버린 오리지널의 소리를 굵고 뚜렷한 선과 진하고 자연스러운 음으로 증폭합니다. 보컬 감상에서는 남녀 목소리 모두에서 고막에 바로 닿는 듯한 숨결이 살아납니다. 단순한 느낌이 아니라 목소리에 공기와 온도가 더해지는 ‘현상’이라고 하겠습니다. 아날로그 오디오를 담은 헤드폰 솔루션 3주의 사용 경험을 종합해보니, 퀘스타일 CMA 트웰브는 고성능



있다”고 로저스 회장은 지적했습니다. 또 “일본은 10년 가량 인구가 줄어들고 있으며 이같은 감소세가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라며 “ 일본의 미래에 대해서 긍정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로저스 회장은 결론적으로 “일본보다 한국에서 더 밝은 미래를 전망한다”며 “한국의 남북경협을 적극 권장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



실현되면 세계 각지의 관광객이 (한반도로) 몰려올 것이며 이는 다시 해외 투자 및 국내 투자로 이어져 한국을 괴롭히는 저출산 문제가 완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북한과의 관계 개선을 충고하기도 했다. 로저스는 “북한은 문제투성이지만 중국과 국경이 닿아 있어 비즈니스 환경은 나쁘지 않다”면서 “빨리 투자해 공장을 건설하고 호텔을 세워야 한다. 한국 기업들은 스터디 그룹을



50년 후에는 일본 정부에 대한 반란이 일어날 가능성마저 있다”고 예상했다. [출처: 중앙일보] 짐 로저스 "日 도쿄올림픽 후 쇠퇴…30년후 범죄 대국 될 것" 약간 바이어스 된 의견 일것 같은데 도람뿌랑 정으니도 잘 안돼서..... 짐 로저스 “일본, 한반도 평화 늦추려 무역 분쟁 시작” 세계적인 금융투자자인 짐 로저스 로저스홀딩스



방일 한국인 48% 감소 등 일본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이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묻자 로저스는 “(한국 때리기는)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정치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국에 대한 적개심을 부추기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과거 일본과 싱가포르, 중국이 호쾌한 성장을 지속했지만 앞으로 10~20년은 한국과 북한이 성장할 것”이라면서 “머지않은 미래에 남북통일이



저는 애초부터 소리 크게 듣는 편이 아니지만 진짜 청각 건강을 위해서 볼륨을 낮춰야 한다는 직감이 들었습니다. 단, 예전에 사용해봤던 괴물 출력의 진공관 앰프보다는 헤드폰 연결이 편하다는 느낌도 있습니다. 볼륨 노브 9시





이어질 것”이라며 “ 일본의 미래에 대해서 긍정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로저스 회장은 결론적으로 “일본보다 한국에서 더 밝은 미래를 전망한다”며 “한국의 남북경협을 적극 권장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 [@@youtub_tag-0@@] [@@youtub_tag-1@@] 세계적인 투자 전문가 짐로저스 "일본은 한국의 통일 반대" 명확히



국가 전체로는 폐해를 끼친다”면서 “일본의 부채는 더욱 커질 것이며 이는 대중에게 나쁜 결과로 이어질 것이다. 오래 지나지 않아 올림픽의 폐해가 일본을 침식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 엉뚱한 돈이 여기저기서 샜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폭염을 이유로 마라톤과 경보를 삿포로 이전 개최를 발표했다. 이로 인해 도쿄도는



금융투자자인 짐 로저스 로저스홀딩스 회장이 최근 불거진 일본의 한국 수출 규제를 두고, 일본의 아베 총리가 한반도 평화를 늦추기 위한 행보라는 분석을 내놨습니다. 로저스 회장은 “아베는 한반도 개방을 늦추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다 하고



일본의 미래에 대해서 긍정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로저스 회장은 결론적으로 “일본보다 한국에서 더 밝은 미래를 전망한다”며 “한국의 남북경협을 적극 권장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빚이 1경이 넘는데...ㅋㅋㅋㅋ 안 망한다고 자위하는 쪽바리들이랑 나베들 보면 ㅋㅋㅋㅋㅋ 일본 순회 강연 중에 한 말. 일본 순회 강연 중에 한 말. 워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