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 사람 진짜 많더라고요! 현지인, 관광인 할 거 없이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얼핏 걸려있느 사진을 보니 클린턴 대통령이 와서 먹고 간거 같기도 하네요. 이 날 오전에 수영 오후에는



흐름이 한데 엉켜 있기 때문에 동남아가 처음이신 분들은 아주 정신없어 하시고 불안해하시더라고요 ^^; 밤늦게 다낭에 도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호텔에 레이트 체크인을 메모로 남겨 두시고요, 되도록 이면 좋은 뷰의 방을 배정받을 수 있도록 하이 플로어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아무것도 요청 안한



의사소통이 되지 않았고요.. 음식도.. 별로였거든요. 베트남에서 가본 식당 중 최고는 #람비엔 이고요, 그다음은 호텔 레스토랑입니다. ^^;; 베트남에서 마지막 식사를 하고 #다낭아지트마사지 로 향했습니다. 마무리로 마사지를 받고 샤워를 한 후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죠. 아지트 마사지는 전 날 갔었던 허벌 스파보다 못했습니다. 우선 입구부터 여기가





미끄럼틀입니다. 나름 3미터 높이에서 내려오는지라 어린아이들은 스릴을 느끼나 보더라고요 ^^ 참고로 어른이들은 탈 수 없다고 하니 타보겠다고 생떼 부리시면 안 됩니다. ㅎㅎ 메인 풀은 대충 이런 느낌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추천 (★목에 뭐 감고있음★) 최근 활동곡 RPM 입덕직캠도 잘나와서 추천 그다음에 외부컨텐츠 영상 데뷔전 딩고남친으로 불린 이유가 된 영상 두개...



좋은 아이돌룸 40화, 주간 아이돌 398화도 추천해 그리고 트위터에서 로운이의 조각영상들을 보고싶다면 김로운.mp4 계정(@ROWOONmp4)을 팔로하면 좋다! 부디 많은 도움이 됐기를...☆ 배틀트립 나오는데 뭔일이래 노래 들려서 놀라서 쳐다보니까 예고야ㅋㅋㅋ 이것도 방점이려나^^777 박지훈한테 안겨있는 강아지 안정감보소ㅋㅋㅋㅋ 분쏘 청춘이당ㅋㅋㅋㅋㅋ 옹 기차는 댓글에 하 행복행 심지어 무료다 ㅠㅠ 배틀트립같은거야?



맘도 말도 너무 예쁨 ㅠㅠ 에그타르트랑 밀크티 대기줄이 길어서 애기들은 박가원이 데리고 있고 이현이 혼자 사러간 상황 육아는 힘드러ㅠㅠ 다시 웃고 잘 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야경보러 관람차 탐 유준이





들었는데 실제 영상으로 보니 키도크고 얼굴도 이쁘고 엘프네요 엘프... 공항갈때나 드라이빙 뮤직으로 딱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저렇게 들으니까 겁나 잘 어울렼ㅋㅋㅋ 요새 어하루 때문에 찾아온 덬들한테 댓글로 써주다가 좀 길어져서 한번 글로 써봄 우리카테 공지글에 영상정리가 있기는 한데 워낙 많아서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해하는거 같아서...!! 추천 기준은



번 내려서 구경을 했습니다. 손바닥이 다리를 받히고 있는 형상인데요 경관이 좋아서 여기 오시면 한 번 쓱 걷고 가실만한 곳입니다. 요렇게 길어서 왕복으로 한 30~40분 소요된다 생각하시면 되세요, 사람들이 손가락 있는대서



또 이 시간대 방송되던 '개그콘서트'는 토요일 오후 9시 15분으로 이동한다. 좋아보여 ㅠ 전 우리나라 방송의 여행프로는 예전에 뭉쳐야 뜬다, 조금 본 것 외에는 꽃보다 시리즈정도만 봤지 배틀트립이라든가, 짠내투어라든가 이름만 들어봤지 본 적이 거의 없어요 그런데 듣기로 그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