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각 다르네요 요즘은 N스포일러는 기본 튜닝입죠 무채색 투성이의 우리나라 주차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존재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비오는데 많이들 오셔서 좋은 구경 했습니다 이날 눈에 띄던 CLK63 블랙시리즈와 458은 따로 올려보려 해요 사녹떨어진거 팬싸 관음이라도 가고싶은데





문제점 이것은 관련행정관서 ( 국토교통부 또는 광역지자체 ) 에 건의할 간단한 사안이지만 국민신문고에는 건의코너 ( 항목 ) 가 없어 부득이 제안으로 했습니다 . 서울시내의 시내버스정류장에 보면 시민의 교통이용편의와 실외활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전광안내판이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지방도시도 마찬가지일 것임 ) < 현황 > 안내판을 보면 그 정류장을 지나는 버스의 노선번호와 도착예정시간이 분 단위로 나오고 ,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제가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경상남도 진주시 입니다. 인구35만의 중소도시입니다. 진주에서 제일 큰 시장인 진주중앙시장이라고 있습니다. 구도심 시내에 위치해 있고 요즘엔 진주논개중앙시장 이라고 하는것 같구요. 저는85년생 올해35입니다.



M3는 같이 있습니다 뒷모습도 비슷한데 M2가 좀더 빵빵한 느낌입니다 다시 포르쉐로 와봅니다 저 뒷유리의 기울기는 확실히 같은 가문임을 느끼게 하네요 944는 펜더 디자인이 꽤 특이하네요.. 전 처음 봤는데 스포일러 안에도 보조제동등이 있군요 타이밍 좋게 브레이크등이 켜져있네요 992에서도 타르가가 나올까요?



향했고 삼성분식 지하단칸방으로 먼저 내려갔습니다. 문을열고 들어가니 손님은 아무도 없고 에어컨바람이 시원하게 나오고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오늘날씨가 여름날씨 습하고 꿉꿉해서) 테이블은 3테이블에 음식접시들이 널려 있었고 우리가족은 빈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여기는 내려오면 위에서 아저씨한분이 사이다한병이랑 오뎅국물을가지고 아저씨가 주문을 받으러 오십니다. 그런데 안오시길래 제가 올라가서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할머니지만





그 어느때보다 좋았습니다! 단!!!!!!!!!!!! 절대 인디폴이 놓치지 않았던 3미터 이내펏을.... 3미터 펏을... 세번이나 놓쳤습니다. ㅠ,.ㅠ 세번이 뭐가 많으냐? 하시겠지만.. 사실상 버디펏이나 파펏상황의 절반을 놓친 상황이라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나름



꾸준히 만들어주는게 좋네요 뒷모습도 은근 비슷한게..ㅎㅎ 그리고 눈에 확 띄던 M2.. 컴페티션은 아닌 것 같은데 미러는 교체하셨나 봅니다. 역시 이래야 M이죠! 바로옆엔 형님 M3가.. 둘다 펜더 멋지네요 늘 그렇듯 두





아니지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 이런 상황에서 인디폴은.. 상당히 거리조절이 힘이 듭니다! 오늘은 퍼터 점검도 있고 해서.. (라고 쓰고 사실은 실력이 딸리니..) 온그린 상태에서 거의 5~20미터 펏이 남았었습니다. 그리고.. 한두 홀을 제외하고 투펏이내로 막았습니다... 10미터가 넘는 오르막, 내리막에서도 거의 컨시드 거리에 근접하게 성공했고..거리감은



“ 내일날씨 ” 가 맞는다면 내일의 기온은 하루 종일 같을 수가 없으니 최저와 최상기온으로 나누어 ( 예 ; 5 ~ 15 ℃ ) 안내해야 옳은 안내가 될 것입니다 . 그러니 내일날씨는 오늘날씨 ( 현재날씨 ) 가 맞다고 봅니다 . 어떻게 전광판이 세워진 이후 줄곧 이렇게 운영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오늘날씨 생각하면 좀무리인가.. 왜 이날씨에 야외팬싸야ㅠ 애들보고싶다ㅠㅠ 오늘날씨 감안옴 아님 니트에 코트? 사녹떨어진거 팬싸 관음이라도 가고싶은데 오늘날씨 생각하면 좀무리인가.. 왜 이날씨에 야외팬싸야ㅠ 애들보고싶다ㅠㅠ 중콘땐 니트에 얇은코트입었는데 낮엔덥고 저녁엔 안추웠거든 ㅠ 오늘은 일요일보다 추우려나?? 햇볕아래 더운데서는 몇시간못버티지만 오늘은 그늘지고 시원해서 장시간싸움에 더유리하네요 날씨가 흐려서 비오면 어쩌지 걱정인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