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싶음ㅇㅇ 마마무 기자 쇼케중인데 이어마이크 쓴다 내가 알기론 처음임 마마무노래 진짜 취향저격이다..... 마마무 (Hip) 마마무 표절(래퍼런스) 의심곡(2).jpg 마마무 티져 본덭들 어때?????? '2019 VLIVE AWARDS', 위메프 단독 예매 오픈...팬십 대상 [릴레이댄스] 마마무(MAMAMOO) - HIP 트롯





마마무 화사와 짝을 이뤘다. 화사는 다른 팀 보컬 멤버들도 탐내던 인재. 케이는 화사에게 ‘직진’ 매력을 선보이며 팀을 이루는데 성공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평소 여성스럽고 애교 많은 이미지만 가지고 있던 케이는 ‘투 머치 토커’ 면모를 드러내 화제를



다담주까지 1위하려나? 해외팬덤을 이모, 국내팬덤을 고모라고 부르는 팬덤 마마무 휘인 화사 오늘 나혼산 나오는데 노래방에서 노래 불러재끼더라 마마무 11월 중순 컴백 마마무 열밤 가사 왜케 탈덕송같지 멜뮤 확정 라인업외에 나올기미 있는 가수들 말해주라 공지글 BLACK ver 업데이트 완료. 졸립다 좀 독특한 아이돌 응원봉들 브이앱 영상 모음 글 퀸덤





BVNDIT , GOT7, HYNN( 박혜원 ), OnlyOneOf, TOMORROW X TOGETHER, 근수 네이쳐, 동키즈 , 루리 , 마마무 , 빅톤 , 사우스클럽 , 스윗소로우 , 아이반 , 육중완 밴드 , 인투잇 , 한승희 *金 밤 12:25 KBS2 * 바이브 자이언티 이진아 (유희열의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많이 사랑해조ㅠㅠㅠ 실트떠서 마마무가 1등했구나 하고 눌렀는데 그 와중에 싸우고있어서 백스텝함ㅋㅋㅋ 평화는 무슨 마마무 존나 웅장하고 노래 잘뽑긴했는데 요즘 차트에 잘먹힐 스타일인지는 잘 모르겠어 경연용으로는 존나 찰떡이고 본컴백은 저거보단 힘뺀거 들고나오는게 더 나을거같음 퀸덤 최종회 우승은 마마무지만,





주헌, 셔누,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 몬스타엑스 몬엑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복습하다가 마마무 나온 장면서 이거 웃김ㅋㅋㅋㅋ 노래 개좋다고ㅠㅠ ㄹㅋㅋㅋㅋㅋㅋㅋ너무빨라 들어봐 언제라 했지 수능날이었나 팬들 언제 저거 짜갓냐곸ㅋㅋㅋㅋㅋ 국무총리 표창 수상자는 가수 김완선, 배우 김남길, 배우 김서형, 배우 한지민, 코미디언 송은이, 성우 이정구, 연주자 함춘호, 드라마 감독 조현탁 등 8명이다. 그룹 마마무, 그룹 몬스타엑스, 그룹



솔라 exid 솔지 등등 지금 3천정도 모자라네.. 음향 빵빵하게 잘해줬으면 무대 기대된다 ㅋㅋㅋㅋ 노래 좋으니까 한번씩 들어죠8ㅅ8 ㅈㄱㄴ 너무 좋다 와 대미친 개좋음 11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 발매 마마무 문별 파트 존나 좋아 무한반복 그 부분 누구임?ㅋㅋㅋㅋㅋㅋㄹㅇ좋은데ㅋㅋㅋㅋ취저당함 전문적으로 따지면 표절이 아닐지 모르지만



다할 테니 같이 즐겨달라"고 전했다. # '항해 콘셉트' 오마이걸 2차, 3차 경연의 1위를 차지하며 '콘셉트 요정'에서 '콘셉트 장인'으로 거듭난 오마이걸은 강력한 최종 1위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신곡 '게릴라(Guerilla)'는 지난 25일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오마이걸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Knowledge'의 약자로 '삶을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뜻처럼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의 삶일지라도 모두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마마무는 평행우주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1우주 걸그룹 마마무로서의 삶을 비롯해 제2우주, 제3우주, 제4우주 속에서 각기 다른 삶의 모습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