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알아보시고 말씀하시라고 말했고 그 순간 저희집 도어락 손잡이와 대문을 과격하게 발로 차는 소리와 함께 “야!!!!!”라는 말과 엄청난 욕설을 퍼붓는 남성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이때 사위분은 저희 가족이 놀라는 모습과 달리



군대있을때 당직하사근무중에 당직사령이랑 저랑 3시~4시 부대순찰중이었습니다. 제가 있던 부대가 사단 보급수송대대라 창고가 굉장히 많은데 창고에 창문이 전부 유리가 아닌 방풍비닐로 되어있었지요. 그날따라 비도 부슬부슬 오고 음산한게 순찰돌기가 정말 싫었는데 당직사령이 빡센놈이라 순찰을 나갔더랬죠....진짜 무서운곳은 BOQ진입로랑 유류고 주변인데 거긴





강간의 의도로 행동했다는 의심이 전혀 안드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다만 '피해자에게 술 한잔하자고 말을 걸려 했다'는 조씨의 주장을 완전히 배척할 수 없다고 재판부는 판단했다. 당시 피해자는 만취 상태라 조씨가 엘리베이터 내에서 말을 거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거나 기억하지 못할



빨래를 던지는 구멍이 나있습니다. 샤워부스쪽 조명이 좀 어두워서 (가뜩이나 해바라기 수전에 가려져서) 좀 보강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이제 안방으로 올라가는데요. 맨 위에 단면도 보시면 알겠지만 안방 유닛으로 들어갈때 이렇게 약간의 높이차가 있습니다. 천창과 화장대가 놓일 공간의 스폿조명. 저 조명 설치 때문에 또 엄청나게 여기저기 고생하며 골랐던 기억이





수 있습니다. 이거 유용해요. 열고 닫힌 시간 이외에도 뭘로 열고 닫혔는지 확인이 됩니다. 남편은 이 기능 떄문에 새벽에 담배 피고 나갔다 오는 시간이 너무 정확히 찍힌다며 투덜거립.... 물론 알림 기능을 끌 수도 있고 가족 공유





1월인가2월인데 말이죠... 한겨울에 폭우가 오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제가 차량을 관리한것도 아니였고 서비스센타에서 차량을 들고 있는상태였는데말이죠.. 그래도 참고 넘어 갔습니다 다시 차량을 고쳐준다고 했으니깐요.. 그러고 시간이 흘러 몇달뒤 차량을 인수받았습니다. 그런데 또 차량을 탄지 하루만에 또 창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드는 느낌은 말로 형용할 수가 없습니다. 어머니는 충격이 크신 나머지 다리에 힘도 풀리시고 손도 떨리셔서 진술서 작성도 다 못 끝내시고 저희 모녀가 병원에 가면 혼자 남아 계실 상황이라 제가 시흥에 거주하고 있는 친오빠를 불렀습니다. 그러나 후에 들어보니 밤늦게 온 저희 오빠는



아직도 냄새가 느껴지는데... 어떤 사연이 있는 집인지 말해주고 싶지만 괜히 관리자 귀에 들어가 피곤해 질까봐 말도 못 해줍니다. 그러고서 얼마 되지 않아 근방의 모텔에서 살인사건이 또 터졌죠. 뉴스에도 크게 보도가 된 사건이었는데 하필 지나다 피해자 실려 나오는 것 또 제가 봐버렸지 뭡니까. 뭔 얘기를 하고싶었던 건지 잊어버렸네요.





나오네요... 할인율로 좋습니다. 25%.... 모든 제품이 다 되는건 아닌것 같은데...제건 해당 되네요..25%... 어제 밤에도 비슷한 쿠폰 풀엇는데.... 쿠폰 많이 푸는 기간인가봅니다. 게이트맨3 사용하다 사망했습니다. 그래서 도어락을 바꾸고 싶은데요. 아이레보 게이트맨 댄디를 생각하고





실행할 범죄인데도 무죄라니... 사람때렸는데 죽을줄 몰랐다하면 되고 도로변이나 도심,도로 한복판에 칼 들고 다녀도 되겠네요 하기사 음주운전 가해자도 방관해주는마당인데 이 나라는 오로지 피해자가 피해의 몫을 그대로 떠안고 살아가야하는 세상인가봅니다 제가 오늘 퇴근이 늦었어요 남편 아들 강아지는 집에 있고요 문열고 들어가는데 강아지가 제가 도어락비번 누르는 소리를 못들었는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