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병술과 선수들의 투지 넘치는 경기력 덕분에 경기를 뒤집었다. 아울러 볼보이의 센스있는 움직임도 한몫했다. 사연은 이렇다. 동점골이 터진 후반 5분. 모우라가 내준 패스를 케인이 마무리했다. 오른쪽 측면에서 펼쳐진 스로인 상황을 빠르게 전개한 덕분이





경기 중단시키는 애옹이 윤기, 그걸 신나게 중계하는 캐스터 윤기 올림피아코스전 매치데이패스 공홈에 올라왔길래 보는데 볼보이 아주 칭찬해.gif 야 근데 구디슨 파크에는 볼보이가 없냐??? 토트넘 볼보이 순간판단 하나로 스타덤에.. 볼보이랑 세리모니 했군 ㅋㅋㅋㅋ 선수가 라인 밟고 공을





볼보이가 우리팀 선수 몇명보다 축구지능 좋아보임ㅋㅋㅌㅋㅌㅌㅋㅋㅋ 사실상 토트넘 볼보이 0.9골 다시보니까 볼보이 속도쩔긴 쩔었네ㅋㅋㅋ 볼보이도 센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 재평가가 시급한 볼보이 볼보이 표정봐ㅋㅋㅋ 볼보이 어시스트.gif 야구장에 앉아서 아 똑바로좀 던져봐-ㅅ-하고 짜증내는 윤기 돌아다니면서 맥주 파는 윤기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파는 윤기, 투수 윤기



교체된 공은 볼보이가 아닌 주심의 주머니에 들어가 다시 사용됐다. KBO리그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이다.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부연설명: 무리뉴라는 감독은 박지성이 있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는





앉아서 아 똑바로좀 던져봐-ㅅ-하고 짜증내는 윤기 돌아다니면서 맥주 파는 윤기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파는 윤기, 투수 윤기 타자 윤기 포수 윤기 심판 코치 트레이너 윤기, 장내 아나운서로 개드립 치는 윤기, 무념무상 얼굴로 볼보이 하는 어린이야구단 민윤기 어린이, 그 어린이 데려온 학부모 윤기, 야구장에 난입해서



다 아쉽 진심 볼보이한테 0.3골 지분있다 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볼보이 빠른 볼처리로 어시스트.. 그게 기뻤던 무리뉴.. 볼보이에게 감사인사.. 새벽 경기에서





던졌는데 저건 문제 삼으면 노골로 될 수 있는 상황 아닌가요? VAR 사항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 선수도 아니고 이번에 볼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게임을 이해하고 개입하려는 똑똑한 볼보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할일을 했고 = 우리팀 챔스 16강 보내기 시험대비 공부는 집에가는 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날강두.... 볼보이 센스 ㅋㅋㅋㅋ 볼보이도아니고





몸풀던선수가 어려서 볼보이 배트보이 로 알바 자주 하고., 대투수가 옆에서 장난도 치고... 이정후가 양현종 한테 무엇이라고 부를까요? 삼촌 ? 형? 선배님은 안할것 같고요... 공이 터치라인 아웃 토트넘 던지기 상황인데 볼보이가 재빨리 새공을 넘겨줬고 이공을 우측으로 속도를 올리는 모우라에게 던지기로





그치지 않는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도 ”난 나와 비슷한 영리한 볼보이를 사랑한다. 그 소년은 오늘 정말 환상적이었다”면서 “그는 경기를 리드했고, 완벽하게 이해했으며 중요한 도움을 기록했다. 그에게도 아주 중요한 순간일 것이고 절대 잊지 못할 것” 이라며 또 한 번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주어는



아주 훌륭한 볼보이라고 극찬을 해줬습니다 ㅎㅎ 볼보이를 단순 볼보이로 보는게 아닌 미래에도 축구계에 있을수도 있는 단지 어린 친구로 보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ㅎㅎ 액션 하나하나 웃음을 만드네요 어깨슛할때도 이마 치더니 이번에 볼보이에게 감사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