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일은 음악프로ㅋㅋㅋㅋ 근데 수요일은 음악프로 진짜 너무 잘 만든 예능 같아 연출이 너무 좋아 수요일은 음악프로 저 8시45분 노래 넘 웃기네 ㅋㅋㅋ 복습하다 보니까 오늘 밤 9시에 어제 브이앱 단관한대 수요일은음악프로 1회부터 몰아서 봤는데 완전 내 취향이네ㅋㅋ 방금 수요일은





진짜 너무 잘 만든 예능 같아 연출이 너무 좋아 [#수요일은음악프로 #플레이리스트] 7회 뮤우-직 하이라이트 4시 14분에 티비엔에서 수요일은 음악프로 재방한다 아 내 돌 김재환 진짜 너무 멋있어 유명해지자 우리juj 뮤비



노래 잘하는건 원래 알았는데 이렇게 귀여울 줄 몰랐음...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다음주도 레전드각 1위 박효신 눈의꽃 2위 Mr.2 하얀겨울 3위 DJ DOC 겨울이야기 4위 터보 회상 5위 별 12월 32일 6위 SG워너비&브아걸 Must Have Love 7위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8위





음악프로 너무한다 어제 수요일은 음악프로 너무 좋다ㅠㅠ tvN 수요일은음악프로 EP.05 김재환 썸네일 네캐 모음 전현무 인스타업 수요일은 음악프로 ) 김재환 - Geek In The Pink ㅇㅈㅍ) 수요일은 음악프로... 랭킹 음악방송에



해 온 것처럼 같이 얘기하고 이런 것도 좋았고 음악적으로도 재밌고 유익했고 김재환 리액션이랑 카메라 잡힐 때마다 넘 이뻤지 몬모 ㅠ 상큼하고 귀엽고 너무 예쁨!!! 재밌어 ㅋㅋㅋㅋ 수요일은 음악프로 보고 싶은데ㅠ 티빙 문제있노 겨울노래 특집인데 필구가 노래 소개해주나봐 거기에 김재환 음악 인생 다



출연해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그가 새롭게 나서는 ‘하이에나’는 스크린 활동에 주력한 연기자 김혜수와 주지훈이 주인공으로 나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김혜수와 주지훈은 각각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 정금자와 엘리트로 살아온 ‘금수저’ 변호사 윤희재를 연기한다.



논객들의 각양각색의 모습도 재미를 더한다. 본인의 경험담을 전하며 논리적인 주장을 피력하는 전현무, 가사 단어 하나하나를 소름 끼치는 통찰력으로 분석한 김준호, 역대급 막장 가사에 평소의 온순함은 온데간데없이 분노를 표출한 존박, 인생 첫 예능 도전에 당황해 아무말 대잔치로 '리틀 김종민'이라는 애칭을 받은 김재환의 활약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가사에



담겨 있음ㅋㅋㅋㅋㅋㅋ 수능 한달도 안남았는대 매주 수능금지곡 알려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시골참새도 하루종일 들었는뎈ㅋㅋ 계속 볼려구 결제햇다구ㅠㅠㅠ 신난 형들 사이 공감 못하는 재환&찬혁 (ft.소방차) 해바라기 사랑의 시♪ 김재환이 "이런 곡을 더 써보고 싶어요" 상상할 수 없는 코끼리 밴드의





'방탄소년단 RM, 게스트로 나온다면 스케줄+포맷 다 맞춰줄 것' ㅁㅊ 김재환 무스케 나오네 수요일은음악프로 그 예능은 맥이는거임? ㅅㅂㅋㅋㅋ 어제자 수요일은 음악프로 제작진(+매니저들)ㅋㅋㅋㅋ+김뿌앵환 수요일은 음악프로 평생 해주세요 기타맛집 김재환의 김광석 곡 커버 (수요일은 음악프로 미방분) 수요일은음악프로 보고 나니까 아버지의 매점이 재환이 서사를 집약해주는 느낌이 들어 ㅠㅠ [수요일은음악프로] 결혼식 전날 전남친과 하룻밤





17위 핑클 화이트 18위 젝스키스 커플 19위 조성모 가시나무 20위 이루 흰 눈 21위 이선희 겨울애상 22위 자이언티(Feat.이문세) 눈 23위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24위 동방신기&슈퍼주니어 Show Me Your Love 25위 장나라 Snowman 26위 윤딴딴 겨울을 걷는다 27위 정승환 눈사람 28위 보아 메리-크리 29위 박효신 야생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