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공으로 박경 노래 좋은거 많이 알아가는것 같아 자격지심이랑 신곡 너무 좋아 뜻밖의 개이득 두종류던디 뭘로가? 열스밍해줘야지! 옥구슬같다 목소리 대박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 오글오글 자격지심 귀차니스트 밤하늘 그리고 프로듀싱이긴한데 좋아한다안한다 되게 발랄한데 중독성 있는 노래들 찰떡인 것 같음ㅋㅋㅋ 더더



자러감✈🌙 타싸: 스밍 돌리려면 뭐 사야돼? /케톡: 자격지심 두갠데? 오늘 9시 박경 자격지심❔❔❔ 헐 자격지심 은하가 피쳐링했네ㅠㅠㅠㅠㅠㅠㅠ 타싸: 스밍 돌리려면 뭐 사야돼? /케톡: 자격지심 두갠데? 흔한 어촌의 공유킥보드 시승후기.JPG 사재기가 케톡 대통합을 이룬건가? 자격지심 10시에 100위였던게 신의한수같은게 파주





유약한 내면과 콤플렉스를 드러내는 ‘이승훈’ 역의 이재룡과 날카로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윤혜미’ 역의 김선경까지, 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인물들의 활약이 호기심을 높인다. 먼저,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 민진웅이 문차영(하지원 분)의 동생이자 한방의 인생 역전을 노리는 모태 백수 ‘문태현’을 연기한다.



계절마다 각기 다른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을 뿐 인생의 사계절 사이에 절대적인 우위를 따질 수는 없다. 이 사실을 인정하면 나이 드는 것에 담담해지고 인생의 각 시기를 충만히 즐길 수 있게 된다. 2. 과거에 대한 후회=과거는 돌이키거나



들었던 내용은 이게 아니라고 애기하니 저한테 윽박을 지르고 당사자인 본인이 맞지 니말이 맞겠냐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카톡내용을 알려준 날짜까지 정확히 기억을 해서 그날짜에 들어가서 내용 확인해보라고 하니까 내용 확인해보고 자기 말이 틀린거를 확인하더니 저더러





힘 없으니 구린 짓 분명히 했을텐데 너네 하는 짓들 보니 조금 있음 망하겠네 위에 두 부분은 정말 특히 귀에 하나하나 쏙쏙 들어오더라 그리고 그 이후 후렴구에서 ' 그래도 좋은 날이 훨씬 더 많기를 '



발로 차고 여튼... 엄청 맞았음 ...코피도 나고 잠옷 입고 있었는데 내가 도망갔음 ...더 맞다가는 많이 다칠거 같아서... 여자가 떄린다고 맞아준다고? 그거 말도 안되는게 아니 눈에 보이는 아무거나 들어서 다 던지고 때리고 패는데.. 미친개랑 싸우는 기분이라 피했다가 집앞 슈퍼에서 전화로 경찰



않아. 마음을 긍정적으로 먹어보려고 해도 사람들 앞에 서면 겁이 너무 많아져. 이 사람이 날 이상하게 볼거야 생각하고..그 생각하느라 더 행동이 어색해지고.. 매번 도망치기만 해도 결국엔 사람들이랑 부딪히지 않고 살 수 없단 걸 알아. 그래서 앞으로 정말 어떻게 살아야될지 모르겠어..나도





무시받거나 예를들어 사돈,장인,장모,시댁어른 등에게 무시받으면 기분이 좋겠는가? 막말로 예비사위,며느리가 서울! 그것도 강남에 apt한채 떠~억 있으면 상대가 알아모신다. ㅎㅎㅎ 교육 또한 매우 중요하단다. 이건 여기 수게를 보고있으면 그 이유가 명확히 드러나니 더이상 설명할 필요도 없겠지. 그런데 아직도 밑도끝도 없이 쌍욕에 저속한 언행만



느낌? 그래서 저녁에 반주를 먹고 바로 누워 자는 버릇을 들였음 ... 그리고 정신과 상담도 받고 교수님 추천으로 개인상담도 받고 ... 약도 먹고... 그래도 내가 조금씩 미쳐 가는게 느껴지는거임... 새벽에 일어나서 그 친구 가게 앞으로 가보기도 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