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폼을 잡는거 같더니, 오늘에야 내부 벽체/천정 석고보드 작업이 다 되었네요. 현장 슈퍼바이져와 어제 미팅했는데, 앞으로 6-8주면 hand-over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록으로 남기고자 와이프님이 유튜브에 동영상으로 기록해 두었습니다. 한번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1. 지반다지기: #2. Retaining wall 설치준비: #3. Retaining wall 시공:



모여서 빅스에 대한 덕력을 시험하는 자리 백설기공주 엔 천사소녀 레티 레오 켄데렐라 켄 신세계 정랍 라비 겨울왕국 콩사 홍빈 곰돌이 푸예횩 혁 전설의 빨간맛 빅스의 3분남친 핫바디남친 레오 댕댕이남친 켄 야성적인남친 홍빈 헐리우드남친 라비 꽃미남남친 엔 혈기왕성 연하남친 혁 빅스의 극한직업





#22. 2층 창문/창틀 설치: #23. 2층 외벽작업 완료: #24. 빌더 몰래 내부구경하기: #25. 지붕 설치 완료: #26. 내부





모르겠어요. 대충 생각나는 것만 해도 대학 졸업할 때 까지 10번 이상은 다닌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때 친구들은 일요일이면 부모님과 놀러갔지만 저는 부모님이 하시는 중국집에 들이닥치는 결혼식 피로연 손님을 맞으며 바를 정자를 그려가며 그날 나간 국수 수를





제 전용 미니 냉장고입니다. 자랑할 정도는 아니지만요. 빨강, 흰색, 초록색깔의 냉장고입니다. 항상 채워져 있는 건가요? 승훈: 숨어서 먹는 것이라든가, 몰래 숨겨둔 백 같은 게 들어 있어요. 현석: 저는 간이 슈즈박스. 제 신발만 넣을 수 있는 크기의 슈즈박스입니다. 진영: 저는 블루투스 스피커! 크고, 아주 좋은 소리가 나는 "최애템"입니다( "최애 아이템"의



응원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언젠가는 아버지와 함께 풀코스를 뛰는 모습을 상상하고는 하는데 아직은 제가 준비가 안 되었네요. 그래도 꼭 한번 풀코스를 함께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200번이 아버지에게는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건강히 조심조심





아저씨는 (문짝 교환 *기본* 들어가야하는 상태에요) 나이도 어린 거 같은데 그냥 넘어갑시다~ 차 꼴을 보고 넘어가라는 얘길하라니 어려서 세상을 모른다고 훈계질 어려보여도 운전 10년을 했는데 여사님보다 못하리 지구대에서 출동하신 분들은 테니슨지 배드민턴인지 같은 밴드 회원이라던가 화기애애 여사ㄴ는 의기양양 제 눈을 의심했어요. 중앙일보에서 너도나도 '저도의 추억', 대통령처럼 인생사진 남기려면,



그렇게 아버지가 창피할 수 없었습니다. 아버지에게 아무 이유 없이... 학교 더 이상 데려다 줄 필요 없다고 화를 내기도 했습니다. 철없는 아들이 뭐라해도.. 항상 미안하다고만 하시던 아버지 두 아들들은 장성해서 가족을 이루었지만 아버지는 아직도 당신을 위해



미안했다고... 그런데 문제는 배드민턴 선생님이 와서 우리 아이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하라고 했다는 겁니다. 아이가 너무 자존심이 상해서 울었다고 하더군요. 와이프가 이 얘길 듣고 선생님에게 전화를 했더니... 선생님왈 배드민턴이 위험한 운동이라 매학기 시작할때 다치면 6학년이던 저학년이던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하기로 말했다는겁니다. 이게 정말 제대로 된 사과의



2.33평) - 도시가스, 싱크대/가스렌지 설치, 중앙난방 - 1세대에 3명 거주 - 월임대료: 62,400원 - 입주자격: 서울 소재 직장 근무자 만 26세 이하 미혼여성(입주일 기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 이전만 계약가능) 월소득 실수령액 150만원 미만 4년제 대학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