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니까 엘리스는 리신 상대로 매우 좋지만, 우리팀에는 AP챔들을 잘다루는 선수들이 많아서, 내가 렉사이를 하는게 더 좋았었어. 올라프는 2경기 연속 밴됐었고, 세번째 판에는 자르반을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자르반은 상대팀에 시비르가 있던 1경기에 쓰는게 더 좋았을거같아. 하지만 나는 밴픽때 그걸 말할 배짱이 없었어. 그니까 나는 자르반을 하자고 말할 배짱은 있었지만, 팀원들에게 자르반을 잡아달라고 강요할 배짱은 없었어, 그냥 '자르반 잡아줘, 반박금지' 할 깡은 없었다고... 하지만





못벌고 이기지도 못하고)가 없어졌을때 은퇴하기 싫어, 내가 최고가 된 직후에 은퇴하기도 싫고. 지금 당장은 미래에 대한 계획은 없어. 그리고 프로 게임씬을 떠나기는 진짜 싫고. 아직도 난 열정적이고 계속 이기고 싶어. 롤갤들 뒷목잡고 쓰러지는각 보인다 ㅋㅋ 매우 정확한 분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 롤갤 (펌) 언급도 못하면서 뭔 리그 발전, 선수 위해서 한 마디 하는척 ㅋㅋ 원글 출처는 롤갤이라고 합니다. (추측





악성팬 욕하는 척 페이커 욕함 슼팬 유난이라 클리드 나간 이유 알거같다고 ㅋㅋㅋ 이적시장에서 팀팬 몰아가는게 웃기지ㅋㅋ 그리핀 존나 정떨이네 ㅋㅋ 항상 국내에서만 저러지 그리핀이 그래도 최근 롤 프로팀 중에서는 팬 많은 편 아니었나 애초 해설은 중립지켜도 롤갤같은 쓰레기인생들 아니면 아무도 뭐라안함 Bdd곽보성 200만원 선행 밝혀져 저격을 하려면 롤갤을 해야하는거 아님?ㅋㅋ 아니 ㅋㅋㅋ 그리고 못할 때 범인 찾기 안하는 클린한 팬덤 대체 어딨음?ㅋㅋㅋㅋ 왤케 여기 롤갤러 판 됐냐



나로 말하자면, 나는 내 연습, 방송, 유튜브 채널에 제일 많이 신경써. 왜냐면 이것들은 은퇴를 할거라면 중요한 것들이거든. 모은돈이 조금 있겠지만 선수생활이 끝났다고 아무것도 안할수는 없는 법이잖아? 난 따놓은 학위도 없어. 롤하느라 학교를 그만뒀거든. 물론 학교를 다시 들어갈수는 있지만, 난 게임이 좋고 이쪽에 있을래. Q. 시내로 나가면, 팬들이랑 만날때 있어? A. 있지. 어제





매우 좋아해줬어, 내가 개빡친 이유랑 같은 이유로. 왜냐하면 그것은(2등) 내가 성취하고자 했던게 아니고, 아직도 그것때문에 슬퍼. 그래도 나는 뭔가를 이겼다는거에 매우 행복하고, 내 가족들이 내가 지고 집에 슬픈 기분으로 돌아오는걸 보지 않고 이기는걸 볼 수 있었다는거에 행복해. 롤드컵은 계획대로 가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그들은 나를 자랑스러워 하는거 같아. Q. 쉬는시간에





재밌는 일들을 팀원들이랑 즐겨. 가끔 책도 읽고. 아, 운동도 해. 그니까 롤 안할때는 바깥생활이 있어야 하거든. 잘하는 팀으로써 거의 모든 시간을 게임하는데 쓰지만, 삶에 균형이 있어야한다고 느껴. 내가 만약 캡스처럼 하루종일 게임만 한다면, 난 미쳐버릴꺼야. 그래서 가끔가다 캡스를 컴퓨터에서 잡아끌고 같이 다른거 하자고 데려가야해. Q. 가장 친한 멤버는? A. 음,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인데. 나는 거의 모든 멤버들이랑 비슷하게 친하거든. 팀으로써 충돌도 없고, 특히



클리드 나간거 페이커 못해서 나갔다고 떠들고 있을거아냐 페이커가 범인 지목 안되는게 아니라 Q. 3경기에서 티안 리신 왜 밴 안함?? A. 가장 큰 이유는, 우리가 생각했을때 리신은 문제가 아니였어. 당연히 티안이 그를

갈래 느낌의 멘트) 하는 날도 있어, 그냥 팀 전체가 모여서 영화보는거지. 이런것들은 다같이 할 수 있는 것들이잖아. 그니까 내가 롤을 안할때는 방송을 하거나, 물론 방송도 롤을 하는거지만, 나는 영화를 보거나 밥을 먹으러 나가거나 아니면 다른

높은 피지랄은 까더만ㅋㅋㅋ 어그로 개끌려서 반박하면 롤갤에서 표현하는 ㅅㄱ이나 ㅍㄷ 되서 병신만듬 얘 진심 클리드방송 1도 안봤음 방송보는 팬들은 멀쩡한데 인방충이랑 롤갤러 꼬여서 지랄난건데 슼팬이 아니라 슼까겠지 원래 이스포츠판이 선택적 스포츠판이라지만ㅋㅋㅋ 다른 스포츠도 다 그렇고ㅋㅋㅋ 이적기간이니 그러는걸 가지고 그팀만 엮이면 지랄난다고 저격하면 롤갤과 다를게 뭐임ㅋㅋㅋㅋㅋㅋㅋ 롤갤가서 정리글 읽고왔는데 진짜 정떨어진다ㅋㅋㅋ 바이퍼는 분위기상 시켜서 방패막이 된 느낌인데 소드는 ㄹㅇ ㅋㅋㅋ 도란은 그냥 팀 나올 수

있으면 바로 나와야겠다 소드가 저런식으로 주전 다시 따냈는데 나올수나 있겠어? 저 인터뷰 13부터 내내 해오던 말인데 항상 문제라고 외치는건 롤갤과 크크섬이지ㅋㅋㅋ 슼이야 뭐 인기 제일 많으니 그렇다쳐도 젠지나 KT 근처까진 팬 늘린 거 같던데 서사가 존나 소년만화스러워서 조규남은 존나 멍청한 게 롤갤 쳐들여다볼 때 그리핀 그 서사를 누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