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다들 개인활동이나 파생하는 시기에 주작이 터졌기 때문에 파생에 타격이 갈거라고 하는 말이 그렇게 어려워? 누릴거다누리고 해체해서 지금 활동하는거 지장도없고 그룹때 커리어 문제생겨도 이미 솔로하거나 다른그룹해서 의미도없고 여기 탈락멤들 제일 안타깝다 솔까 거의 인생 바뀐 급 아니냐 돈도 한두푼도 아니고 워너원으로 누린 인기가 얼만데 ㅎㅎㅎ 별건 아니고여 뽐뿌배 국내 대기업 최고 총수 투표해보고 싶어서요 경영능력 리더쉽 도덕성 등등 평가를 한다면 누구에게 투표하실 건가요? 순서는 그냥 썼어요 순서상의 영향은 없길 바랍니다 너무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보여



성료한 국내 단독 팬미팅 및 아시아 투어에 이어 또 한 번 전 좌석 매진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이 7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일 "김재환이 오는 1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MOMENT'(모먼트)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라고



- 카탈레나 19. Ladies’ Code, “Galaxy” (MYST3RY, 2016) : 레이디스코드 - 갤럭시 18. TWICE, “TT” (Twicecoaster: Lane 1, 2016) : 트와이스 - 티티 17. KARA, “Step” (Step, 2011) : 카라 - 스텝 16. Rainbow, “A” (So Girls, 2011) : 레인보우 - 에이 15. Seventeen, “Very Nice” (Love &



갈거라고 워너원은 진짜 개꿀이네 딱 해체해서 엑스원은 해체 야기라도 나오고 활동도 제대로 못했지 워너원은 우짬?? 뽐뿌배 국내 대기업 총수 워너원 박지훈 이번 안무팀 워너원 보여랑 봄바람 안무팀이래 난 프2 조작 사실이면 워너원덬도 존나 부메랑 맞을거라고 생각했던게 프듀 주작 정리 세븐틴색이랑 겹친건 팬톤컬러라 괜찮다는데 CJ 시청자 참여 경연





안으로 넣었다. 미션을 통해 순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해당 연습생 두 명은 최종 11명 안에 들었을 가능성이 높다. 솔직히 돈은 씨제이가 일단 반 먹고 들어간 거고 엄청나게 큰 돈을 벌었지만 정산조건 생각하면 그렇게 엄청나게 벌었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물론 이것도 데뷔 못 했으면 못 벌었을 돈인데 돈이야 어쨌든 어느 직업을 갖든 벌 수 있는 거잖아 근데 워너원은 인기가 많은



안알려주고 마마를 성대하게 개최하고 또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 만들고 시발 기가찬다 피해자 보상은 뭐 어떻게 해줄거며 마마끝나고 발표해준다던데 그룹향방은 왜 암말도 없냐 개자식들아 시발 그룹향방도 마마 끝나고 알려준다고 한것도 빡쳐 시발 뭐가 먼저인지도 모르는것들 순식간에 그룹 몇개가 날라가는겁니까? 대단하네요 대단해.. 아이즈원... 아이오아이...ㅠㅠ 타이틀 말고 앨범 전곡재생중인데





(SEXY BEAT, 2013) : 엠블랙 - 스모키 걸 85. Taemin, “Move” (Move, 2017) : 태민 - 무브 84. Girls' Generation, “Mr.Mr.” (Mr.Mr., 2014) : 소녀시대 - 미스터미스터 83. NCT U, “The 7th Sense” (NCT 2018 Empathy, 2016) : 엔씨티유 - 일곱번째 감각 82. Se So Neon, “A Long Dream” (Summer Plumage, 2017) : 새소년 - 긴 꿈 81. DAY6, “I Wait” (Sunrise, 2017) : 데이식스 - 아 왜 80. BTS, “I Need U”





밝혀지면 엄청나게 딜 들어갈듯 하필 단 한명 ㅋㅋ 아주지랄을해라 탓할 주체 따로 있는데 또 지들끼리 물어뜯고 있지 현재까지 확인한 증거랑 혐의 인정한건 3,4 인데..ㅋㅋㅋ 저런놈이 1, 2는 안했다고??ㅋㅋㅋㅋㅋ 아마 워너원이랑 아이오 아이도 여기출신이죠??ㄷㄷㄷㄷ 아이돌 그룹 몇개는 박살나겠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케톡은 왜 서로 팬다고 보는거 같지? 야! 너네 너무 사랑한다!!! 잘 먹고 잘 살자!!!!!!!! 오늘 새벽에 올라왔었다고 하네요. ===== 계속 참아왔는데 정말 너무 힘들어요. 너무 힘들다. 진짜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지, 정말





100억이라...) 또 가장 중요한 캐스팅.. 엠넷 및 cj가 하는 해외 k콘 및 마마에서 대형 소속사에게 ��히지 않아도 된다는거죠.. 워너원 아이즈원 이라는 수익성 보장 된 아이돌의 탄생은 더이상 sm/yg에 구걸 안해도 상관없죠.. 그래서 엠넷에서 sm/yg는 안나오고 있죠... 이런 큰 프로젝트에 프로그램 cp/pd가 모두 다 했다????? 경찰에서 cj em 부사장 입건 했다는 기사가 있었는데.. 아이즈원ㆍ엑스원 멤버 시청자 투표 전 결정됐다 아이즈원, 엑스원은 전원 다 사전에 멤버가 결정되어있었고 워너원은 1명이라고 공소장에 적혀있다는군요 기자들이?ㅋㅋ걍 아직





맞게 최고의 여자아이돌 그룹으로 피어난다는 컨셉을 가진 앨범이었을 것입니다. 게다가 연장에 대한 논의가 진지하게 시작됐었다는 후문도 들리는 것으로 보아, 엠넷은 아이즈원을 자사가 자랑하는 아이돌로 계속 데리고 있을 심산이었을 것입니다. 이렇게 큰 관심을 가지고 만들어 낸 프로듀스 시리즈에 프로그램의 피디/책임피디만 관여했다는 것은, 정말 의문을 남깁니다. 윗선에 대한 조사가 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