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지훈 신민아 케미 내 취향이다.. ㅍㅁ 신민아 원래 연기 잘했나? 구형노트북 변신 시켜줬습니다. 보좌관 드라마는 작가가 필요 없겠는데요. 김갑수 이정재 신민아 이정도면 ㄷㄷㄷㄷ 초콜릿 보니까 지오디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뮤비 생각나 보좌관2 여자들이 정치를 ㅈ지우지 하는데 펌/후방] 원피스입은 신민아.gif 아시아필름마켓에서 내년 TVN 대작 텐트폴로 발표했다는 노희경 HERE 조정석 신민아 나의사랑 나의신부 스틸컷에 나오는 웨딩사진 소비자 돈 안쓰는거 맞나요? 보좌관시작했는데 화보 잘 찍었다



생각들어서 보면 유명한 작가더라 이번 비오템 류준열 보니까 신민아 기부 그럼 나도 남배: 김재욱 정경호 임시완 / 여배: 전지현 신민아 신민아 김우빈, 이하늬 윤계상, 정경호 수영 커플 빨리 결혼해 조정석은 근데 뭐 키큰여배우들이랑도 작품 잘 해서 신민아 샤넬뷰티 엠버서더구나 신민아 정경호 로코해줘 신민아는 김우빈 아픈데 장기 해외올로케 촬영가냐 신민아 너무 예쁘네요.jpg 촬영이나





최근 전지현 제니 현아 신민아 등등 뷰티화보쪽 전문이더라 1. 지금 한지민과 12월까지 조제 촬영중-내년 상반기 개봉예정 2. 2월부터 6월까지 이성민과 영화 리멤버 주연 촬영 예정 3. 내년 4월 이미 찍어둔 정유미와 주연인 넷플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공개 4. 내년 하반기 노희경드라마 촬영 준비(이병헌-한지민-신민아-배성우) 5. 여기에 지금 수지와 내년 티비엔 박혜련 드라마(긍정검토) 슼펌 배우로는 크게 흥행작 없고



나이 먹어도 여전한듯.. 근데 2년 전 드라마군요. ;;ㅋ 혐생터 주변에서 촬영 많이 해서 은근 많이 봄 공효진 유인나 주지훈 신민아 전지현 김수현 이성민 김대명 임시완 송혜교 류준열 안재홍 정일우 소지섭 송중기 이선균 전혜진 박정민 송지효 이광수 이동욱 백진희 김동준 박서준 설경구 진구 무대인사로 본 배우 더 있을텐데 더이상은 생각 안 난다 ㅋㅋㅋ 바비인형 비율이네여.. ㄷ 난 신민아 러블리한 연기 좋아하는데 ㅜㅜ 보좌관에선 연기변신 좀 했나 전지현 = 엘라스틴 박신혜 = 매혹적임 송혜교 = 돼지 권나라



MBC서프라이즈그여자 = ♡♡♡♡♡♡♡♡♡♡♡♡ 예정화 = 마동석 한승연 = 카라 김태연 = 소녀시대 임윤아 천세!!!!!!!!! 긴급조치 19호 시크릿 전효성 만세!!!!!!!!!!!!!!!! 청하 = 섹시댄스+가창력 아이유 = 귀요미 김연아 = 맥심 홍은희 = 여리여리함(천상여자) 클라라 = 바보 트와이스 = 정연짱 아 나 진짜 섹스 하고 싶다 술취했으니 노래방이나 가야겠네요 ㅠㅠ 보좌관 시즌2 (이정재 신민아 김갑수 정웅인 이엘리야 등) 검사내전 (이선균 정려원 김광규 이상희 등)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2019년이라고 오타낸거 수정했어 미안 ㅋㅋㅋ 내년 남주혁 스케줄 공개된건만 해도 1. 보건교사 안은영(정유미-남주혁) 원작작가 정세랑, 미쓰홍당무 이경미감독 넷플릭스 오리지널 4월공개(촬영끝남) 퇴마사 보건교사 안은영과 학교에서 다양한 퇴마를 해가는 한문교사 홍인표 역 2. 영화 조제(한지민-남주혁) 감독 김종관 현재 촬영중.12월 크랭크업 예정.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 일본영화 조제 호랑이와 물고기들 리메이크 남주 역할 3. 영화 리멤버(이성민-남주혁) 검사외전 감독 이일형 내년 2월-6월



때문인지는 몰라도 여신급은 아니라 좀 평범한 듯한 몸매. 이것도 웹툰이 원작인지 모르겠지만... tvN 드라마는 타임슬립물이 많네요. 처음 tvN 드라마를 본 것도 '나인'으로 기억되는데 이제훈이나 다른 배우들은 눈에 안 들어오고 오직 신민아만 뇌리 속에 남네요. ㅋㅋ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장태준(이정재) 안죽는건 오피셜인데.. 송희섭(김갑수) 이랑 성회장(고인범)이 끝장나긴 할려나요.. 매번 꼬리짜르기 증거은폐로 철벽 방어 시전중이라.. 서울중앙지검장 최경철(정만식)이랑 양보좌관(조복래)가 활약할때가 된거



된 드라마 드라마 보좌관2 스토리 예상해봅니다 배우 신민아, 20억원 꾸준히 기부 '대통령 표창' 보좌관시작했는데 보좌관에서 신민아의 정장 스타일에 반했었는데요... 신민아보는 신민아 이병헌, 노희경 작가 신작으로 드라마 도전..조인성 출연 고사 드라마 보좌관을 열심히 보고 있는데... 신민아 해외올로케 촬영가면 김우빈 병수발은 누가하냐고 배우 신민아, 20억원 꾸준히 기부 '대통령 표창' 보좌관2 보시나요 신민아 김우빈, 이하늬 윤계상, 정경호 수영 커플 빨리 결혼해 처음처럼 모델하면 누구생각나? 화보 잘 찍었다



생각 안나는데 여튼 신민아가 넘나 사랑스럽게 나왔었어 이선희 목소리가 너무나 청량하고 애잔해서 지금도 자주 들음 개띵곡임 개인적으로 어쿠스틱 버전을 더 좋아함 드라마 줄거리 동시간대 라이벌 제빵왕 김탁구였음 1. 더 큰길을 걷기위해, 재벌가 자녀와 정략결혼하는 장태준(이정재) 2. 그러나 사랑을 잊지 못하고, 강선영(신민아)과 불륜 3. 그와중에 보좌관(이엘리야)과 하룻밤 이제 3화보는데 나중에 신민아랑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키친 주지훈 캐논 cf 내일 그대와 이제훈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아랑사또전 이준기 보좌관 이정재 티오피 cf 원빈 (여기 없는 배우 있어도 내가 몰라서 안넣은거지 일부러 뺀거 아님) 뎡배에서 신민아 케미 글 보다가 생각나서 가져왔어 2009년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