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론 혜주가 과장을 존경하는 데는 다른 이유도 있었다. 국내 최고대학 부설병원의 과장을 지내고 있을뿐더러 국립보건원 연구이사를 겸임하고 있으며 보건원 산하 폐암연구학회 회장을 지내고 있는 과장은 그야말로 국내 외과 의학계의 노른자위를 모두 차지하고 있는 인물이었다. 청빈한 학문적 성공만으로 만족할 생각이 추호도 없는 혜주에게 과장은 가장 이상적인 표본이었다. 그러나 과장은





어떤 방식이든 괜찮지만 조용한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2. 갈등의 두려움에 대해 말하라. 서로 확인하라. “나 때문에 화나거나 속상하면 말해줄 거니?”라고. 말하지 않겠다고 하면 어떻게 할 것인지 물어봐라. 3. 감정을 가슴속에 담아두거나 숨기면 어떻게 되는지 말해보라. 감정을 쌓아두는 것이 일어난 일을 직접 다루는 것보다 더 나은가? 상황을 구체적으로 탐색하라. 4. 공격하는 자기 얼굴을 상상하라. 분노, 비열함, 경쟁, 질투를 느낀



( ↓10 ) 92위 휘인(마마무) ㅡ 헤어지자 ( ↑32 ) 93위 펀치ㅡ 돈포미 ( ↑15 ) 95위 헤이즈 ㅡ 위 돈트 토크 투게더 ( ↓8 ) ● 101위 ~ 200위 순위 101위 블랙핑크 ㅡ 뚜루뚜뚜 ( ↓11 ) 103위 송하예 ㅡ 새사랑 (N) 104위 홍진영 ㅡ 오늘밤에 ( ↓10 ) 105위 있지 ㅡ 아이씨 ( ↑16 ) 106위 아이즈원 ㅡ 비올레타 ( ↓13 ) 115위 아이유 ㅡ 러브포엠



170cm가 넘던(세상에, 초등학교 4학년 키가 그래도 되는 거야?) 녀석. 첫날이라고 담임선생님은 각자 앞에 나와 짧게 자기소개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그때 알게 됐다. 녀석의 이름을. 동욱이었다. 이동욱. 그렇게 짝이 되길 빌었건만 연이 없었던지 ‘짝꿍’에 당첨되는 행운은 없었다. 불행 중 다행인지 나와 꽤 가까운 자리에 앉았는데, 내 짝의 뒤, 그러니까 내 대각선에 동욱이가 앉게 됐다. 고개만 돌리면 왕자님이 있었다. *^^* 자리가 가깝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졌고 생일에도 나는 동욱이를 초대했다. 그때, 친구들을 데리고 집에 도착하자 할머니와 고모와 엄마는 동욱이 옆에 앉아 이름이





[경향신문] 문화 이모저모 갤러리 이동 지난 21일 CGV용산아이파크몰 7층 로비에 ‘겨울왕국2’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다. 연합뉴스 디즈니 애니메이션 가 흥행 돌풍을 예고한 가운데, 새로 장만한 엘사 드레스를 입고 영화를 관람하는 어린이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치원생 딸을 둔 부모들 사이에서는 “여자아이들





법도 했다. 혜주에게 필요한 것은 뛰어난 외과의로서의 명성도 있었지만, 어느 정도는 자신의 연구를 할 수 있는 계기였다. 병원으로 향하는 도로는 새벽이라 텅텅 비어있었고, 무심히 가속기 폐달에 발을 얹어놓은 혜주는 금방 병원 정문에 도착했다. 차단기는 내려져 있었고, 수위 아저씨는 유리로 된 칸막이 안에 앉아있었다. 병원의 밤풍경에는 그다지 급박한 상황의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혜주는 운전석 창문을 열고 수위 아저씨에게 얼굴을 내보였다.



울면서 이야기를 했고 오늘까지 이어서 들었는데 가슴이 터질것 같네요. 학교에서 일진무리 여자애들이 저희아이 포함 여러명이 놀고 있으면 입에 담기도 힘든 간첩같이 생긴년들. 쫄보년들. 좃같은 년들. 못생긴년들 이라면서 지나갈때마다 욕을 했답니다. 저희 아이포함 친구아이들은 대꾸도 못하는 순딩한 애들이에요. 공부들도 별로 못해요. 공부 잘하는 똑부러진 애들이라면 안당했겠지요. 피해아이들 부모 모두 연락해서 학폭을 열고 싶은데 담임과 상담을 해야 할거 같은데요. 이 감정을 참았다가 월요일에 연락해야 할까요? 이





차갑고 길었다. 페인트가 칠해진 벽은 얼룩 하나 없이 깨끗했다. 복도 천장 한가운데로 줄지어 달린 형광등은 약간은 어둡게 복도를 비추고 있었다. 걸어가는 내내 좌우로 철문이 보였지만 푯말이 달린 문은 하나도 없었다. 무슨 은밀한 작업을 하는 곳인지, 내부 인사들도 자신의 사무실을 찾지 못할 것 같았다. 마침내 복도 끝에 있는 철문으로 중사가 혜주를 안내했다.





밖에서 방관자로 있었던 천지의 친구 미라는 집단 안에 있으면서도 마치 내 일이 아닌 듯이 행동했고 가해자보다 피해자를 더 멸시했다. 알면서도 빠져나오지 못하고 천지에게 미치는 화연의 영향력의 그늘을 벗어나지 못하는 것이 한심해 보였다. ― 화연은 어떠한가? 화연은 정작 자신이 기대고 있고 자신을 다 받아주는 것이 바로 천지임을 모르고 있었다. 그녀는 상대적 열등감으로 인해 그녀보다 권력의 우위를 점하려 하였고 그녀 하나를 희생물로 삼아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냈다. 대체 공격에 대한 교육 역시 아이들에게



변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고음을 강조하고 싶으면 Treb 스위치를 저음은 Bass 조절을 하면 됩니다. 전원 버튼 옆에 목소리 변조 스위치가 있고 변조 스위치 밑에는 마이크 볼륨 조절 스위치가 존재합니다. ▲ 아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한 영상입니다. 전원 버튼 밑에 이전곡, 재생 및 일시정지, 다음곡 버튼이 존재합니다. 5W 스피커 2개를 이용해 재생이 되는데 음질은 나쁘지 않네요. ▲ 블루투스 스피커 재생 중 마이크 테스트 영상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