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대 스피드 빠른 선수들의 드리블에도 뒤쳐지는 모습을 보이곤 한다. 그리고 15는 빠른편이다. 다른 스탯에 관해 첨언하면 나는 그의 현재능력이 충분히 높다고 생각한다. 스퍼스가 가장 잘 나갔을때 손흥민은 경쟁자의 부상 없이는 스타팅11에 드는것이 힘겨운 모습을 보인적이 있고 지금 폼이 떨어진 팀에서 손흥민은 더 많은 경기시간을 갖게되었지만 그의 동료들과





시즌 영입들 좋아서 다행이래도 감독이 여전히 대뇌관에 경기력도르 그닥 분위기고 뮌헨은 대놓고 이번 시즌 역대급 페이스 안 좋고 맨유는 바로 직전까지 감독 경질설 무성했는데 강팀강 약팀약 이상한 싸이클로 혼파망인 거고 맨유한테 홈에서 깨져서 펩이 저런 인터뷰 한 것 같은데 언급한 팀들 중 팀 경기력이나 조직력에서



17 13 4 19 8 아스널 14 4 7 3 20 21 -1 19 9 맨유 14 4 6 4 21 17 4 18 10 번리 14 5 3 6 20 20 0 18 경기 뭐 없나 봤더니 내일 새벽에 또 챔스 조별리그 박터질만한 경기는 안보이지만 독일팀이랑 붙는 at마드리드 챔스의 맨시티 허우적거리는 토트넘





요약 이제는 프리미어리그가 반칙 많이 불었으면 좋겠네요.. 챔스 team of the week 아니 맨시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내가 응원하는 팀에 마가 꼈나 펩 맨시티랑 재계약 안 하고 뮌헨 갈 것 같음 예전에 퍼디 동전맞고 피난것도 맨시티 원정 아니었나.. 맨시티 VS 리버풀 라인업 ( 시티팬 모이시죠!) 무리뉴 니가 역습으로 존나 칭찬한 맨시티전때 손톱이었어요 이양반아 맨시티가 맨유에 비비지도 못하던 시절이 있었다는겈ㅋㅋㅋ 조루이스가 만수르 같은





팩트가 아닌거야? 에펨 능력치에 대해서.. 맨시티 조직력은 레바뮌유맨 제치고 리버풀과 투탑 같은데 포치 맨시티가면 워커 다시 토트넘와라ㅋㅋㅋ 발롱 유출이 맞다면) 맨시티 선수들 진짜 저평가 심한듯 오늘 리버풀vs맨시티 경기는 스포티비 안 보는 사람이면 볼 방법이 절대 없나요? 제수스 헤트트릭 님들아 맨유맨시티ㅜ경기무조건보세요 챔스 16강 상대팀 경우의 수 맨시티전 컨펌된 스쿼드 (마샬 포함) 봉준호감독 축빠구나 그거 아세요? 황희찬이





토트넘과 달리 맨시티는 윙의 역할은 윙포워드가 하고, 메짤라의 역할은 메짤라가 하며, 메짤라가 전진할때 풀백을 중앙으로 이동시켜 메짤라의 빈자리를 채워줍니다. 이렇게 풀백이 중앙으로 오는 것을 뒤집힌 형상이라고 생각하여 인버티드 윙백이라고 합니다. 인버티드 윙백을 사용할 경우 가장 큰 장점은 역습의 1차저지선을 풀백에게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철학이 너무 확고해 그렇다고 막나가는 감독도 아니어서 자기가 다 떠안는 것 같은 리그도 못 먹을 수도 있지 지난 시즌까지 쩔었잖아 챔스가 문제인데 올해는 챔스운이 따를 수도 있는 거고 따져보면 레바뮌맨유랑 비교하며 저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휴 ㅜㅜ 무엇보다 보드진과 현지팬들이 펩아웃을 안 외치는데 너무 ㅏ신을 몰아세우지 말았으면 커뮤마다 존나 상반된게 우리나라 선수 있는 중계하면서 상대팀(마치 우리나라vs다른나라) 보듯이 보더라곸ㅋㅋ 진짜



들어가는 과정에서 장난질을 치는 느낌입니다. 무슨 말이냐면 실제 축구에서는 패스를 주는 선수의 위치와 받는 선수의 진행방향, 속도, 위치가 들어 맞아야 그림 같은 패스가 연결이 됩니다. 하나라도 틀어지면 패스가 막히게 되어 있지요. 하지만 기존 스위치용 피파 19는 선수의 방향이나 위치 무시하고 어떻게든 비어있는 공간에 적절히 패스를 하면





할 수 있는데 이게 원래 이탈리아가 사용한 적이 있던 전술이더군요) 이때 벤투가 진짜로 하고 싶은 공격패턴이 잘 된 경우는 아래 이탈리아 유로2016 전술분석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는 홀딩미드필더와 센터백 보누치의 패싱 능력이 이미 기성용급이었다는 점, 그리고 전진한 윙백이 크로스, 패스가 정확하거나 세컨볼을





무 가능성도 높을듯 이길수가 없다 볼때마다 궁금했음ㅋㅋㅋ 하라고 코멘트를 했었는데 스포츠 다큐멘터리 올오어낫띵 토트넘편을 촬영중이군예 이전에 맨시티편은 재미나게 봤는데.. 2020년 공개 예정이라캅니다... 다만 아마존 프라임은 국내 정식 서비스가 아니라 미국쪽 계정을 만들어야.... 계약기간 많이 남아서? 손흥민은 많이 남아서 힘들고 에릭센은 1년남았다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