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공무원 때려주고 싶네요 양준일 많이 늙고 그 당시 댄스는 안추더라도 필담아 최선을 다했네요 좀 잘 됐으면 좋겠어요 팬들 생각하는 아쉬운 마음도 이쁘고 예술하는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한 시대를 풍미했다 사라진 이른바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슈가맨3’의 MC로는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가 합류했다. 트로트 가수 겸 드러머로 절찬리 활동 중인 유재석, 뮤지션 유희열에 작사가 김이나, 가수 헤이즈까지 4MC 음악인 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풍성해진 음악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 일요일 밤, 백종원 최강창민 유현준 정재찬 채사장 ‘양식의 양식’ 일요일 밤에는 백종원과 최강창민의 음식에 대한 유익하고 즐거운 수다가 시작된다. 오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베이비복스, 렉시, 씨야, 프리스타일 분위기 무엇.... 암튼 진짜 찡하다ㅠㅠ 목소리 완전 그대로인데 어른이 모습을 보니까 겁나 찡해ㅠㅠ 슈가맨에 애즈원 나오는거 보니까 페이지 생각나서요 이별이 오지 못하게, 난 늘 혼자였죠, , 단심가, you&me 등등 ㅋㅋㅋ 진짜 좋아했거든요. 슈가맨 소환 가수중 이분이 쳐고인듯요. 근래에 본 사람중 최고 멋짐요. 혹시 20여년전





tal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태사자 멤버이자 탤런트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에 새 둥지를 틀었다. 6일 크리에이티브꽃 측은 "지난 4일 태사자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슈가맨' 방송 이후 넘치는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김형준이 크리에이티브꽃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오랜만에 활동하는



헷갈렸었어요. 멤버 중 한명이 당시 제일 인기 많았었다는데 (이름은 모르겠고 입가에 점 뺐다는 눈 큰 멤버) 현재 택배기사로 일하고 있다는 얘기 듣고 너무 놀랐어요. 마음도 아프고.. 연예인이란 직업이 워낙 불안정한 직업이긴 하지만 당시 인기가 꽤 많았던 그룹인 듯 한데, 그만두고 다른 일 한다는 게 정말 어려운 거네요. 그리고 머리 긴 멤버는 왜 그리 잘생겼나요??? 공유와 금성무를 합쳐놓은 듯한 얼굴에다 그 분위기가 .. 이동윤인가 올백 머리한 멤버는 활동 당시 예능프로그램에서 나훈아의 포즈와





태어났다ㅠ 라며 근황이 궁금했는데 슈가맨 이후 뭔가 중독되서 계속 듣게 되네요ㅎ 슈가맨 달리다가 자고일어나서 또 티저라니 벌써 행복함ㅋㅋㅋ 이노래 꼭 듣고 싶네요 십이야(십오야 아님) 이소은은 유명한노래가 많은데 뭘로나올까요? 개인적으로 키친으로 나올거같은데... 저 라인업이면 예전 양동근 장나라 급일듯 ㄷㄷ 요즘 양준일이 화제잖아요 그래서 문득 궁금해지더라구요 슈가맨에서도 활동당시 인기가 많은편은 아니고 딱 매니아들이 엄청 좋아하는 그런 가수였다고 하는데 그당시 90년대 초중반 양준일 같은 얼굴이 그당시 여자들이





때는 7천 500명대 였는데 4천명? 이 늘어난건가요. 하루사이에 50%가 증가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좀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참 다행이야 명곡인데... 두 그룹이 비슷하지 않나요 ㅋ 방송사도 JTBC고 MC도 유재석이라 한번 나오면 잼있을거 같은데 핑클 하고 유재석 조합을 보고 싶네요 내친김에 아는형님에 나와서 강호동하고 추억토크해도 좋을텐데 뭐 음원수익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그 곳은 누군가가 그리고 내가 언제든 편히 쉴 수 있는 곳이길 바랐다 내가 그리고 누군가가 힘들어서 쓰러질 것 같을 때 혹은 쓰러지고 말았을 때 서로의 등을 따뜻하게 쓸어주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 ------------------------------------------- 종현이 말고 좋아하는 다른 연예인 있어요? 아니 없어요 없었어요? 없어요 없었어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BGH4라는 그룹이있습니다 4명다 노래를 엄청 잘부르는데 소속사에서 안밀어준건지 방치한건지 티비 잘 안나온거





기억에 남네요 유재석 트로트가수 겸 드러머 뭐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양준일 부분만 거의 마지막부분을 봤고 오늘은 양준일부분 다는 아니지만 거의 봤는데 어제랑 감흥이..완전 다르네요 양준일 말도 진솔하게 잘하고 진짜 시대를 앞선 죄밖에 없네요 그당시 공연때 돌 날아오고 비자내주던 공무원이 안내줬다고 갑질했던





좀 숨길줄도 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RNB면... 더 확실..... 원하고 원망하죠 좋아했습니다. 요즘도 종종 듣습니다. 슈가맨 프로그램 시작부터 시즌3 가 될 때까지 개인적으로 꼭 보고 싶은 슈가맨은 자자 - 버스안에서 시즌3 될 때까지 안나왔다는게 말이 안됨요. 나름 노래방가면 자주 불리는 노랜데.. ㅠ 그룹때는 없었지만 다른 가수들 막 풀어주고 그랬던 거 맞지? 이번에 조심스럽게 소취해본다 ㅠㅠ ㅈㅂㅈㅂ 섭외해줬으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