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가 아이돌한테 평소에 관심 꽤 있어서 나도 자주 이야기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송가인에 빠져서 아이돌은 잘 안 쳐다보시는 것 같아 ㅜ 생각하는게 남달라 ㅋㅋ 똑똑해 문남 한참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하나 거기서 남준이 보고 호감이어서 무대까지 딱한번 찾아봤었는데 막 엄청 열심히 본게 아니고 대충 밥먹으면서 찾아보고 말았었고 남준이 문제적남자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시기였던





: 권혁수&이세영 (SNL8) 메이드 in tvN(드라마) : 서인국 (응칠) & 서현진 (또 오해영) 메이드 in tvN(예능) : 김슬기 (SNL3) & 손호준 (삼시세끼) 베스트케미상 : 박보영&김슬기 (오나귀) 네이버에서 그대로 퍼옴 [오늘의 떡밥] ✔ 위플리 - POP-UP: HOUSE OF BTS 4사 상품 예약 판매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 위버스 트위터 ✔ 위플리 트위터 ✔ BON





강한 연기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산해온 채국희는 산부인과 전문의 '설명숙' 을 맡았다. 지역 토박이인 설명숙은 이태오, 손제혁과 동창사이. 활달하고 사교성 있는 모습 뒤에 냉철하고 계산적인 성향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지선우를 향한 우정과 열등감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극적 긴장감을 더한다.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한소희는 아버지의 재력에 미인대회 출신 어머니의 미모까지 물려받아 세상 무서울 것 없는 필라테스 강사 '여다경'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지선우의 환자 '민현서'의 남자친구 '박인규' 역엔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에서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은 이학주가 캐스팅됐다. 또한, 지선우의 환자이자 조력자로





18일은 '문제적 남자 둘' 코너로, 영스 청취자들의 고민해결을 페퍼톤스가 직접 해주고, 19일은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코너를 통해 오직 페퍼톤스만의 선곡을 이을 예정이다. 요즘 나스당 눈팅 위주로 하다가 showdown 때문에 질문 글 하나 쓰려 로긴 했네요. 우선 너무너무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지금 제가 보는 예능 "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 요게 문제가 되서 질문 드리는데요. showdown 에서는 E212 E213 이렇게 문제적 남자에서 이어지더라고요.



부분이 있다고 안녕 방덬들아?!! 아 어색해ㅠㅠ 두서없이 말할텐데 미리 미안해 양해구할껭🙏 조금전 케톡에 입덕 고민글을 썼는데, 방덬들이겠지? 너무 친절하게 독려해줘서 감동받다가 오늘 입덕하면 진 생일 입덕이라는 댓글보고 와 이건 고민하면 결국 또 늦어지기만 할거같아서 이왕이면 내 입덕 타이틀이 욕심나서 진 생일 입덕 신고하러 왔어!! 정확히는 어제 우연히 슼에서 진 생일 브이앱 글보고 브이앱 염탐하러 갔다가 새벽에 꺼이꺼이 웃으면서 멤버들 다 넘 웃기고 형제미 돋아서 분위기에 흠뻑 빠져



함.ㅇㅇ 디오 : 낭군님 어쩌고 한 드라마에 나와서 아주 잘 알고 계심. (드라마 짱팬) 어제 케이블에서 재방하는 거 보다가 얘 군대 갔지? 라고 까지 한 거 보면 살짝 팬인 것 같기도 함. 찬열 : 이름은 모름. 얼굴만 아는데 '그 눈 큰 애'로 운 띄우면 또 내가 알아서 찬열이라고 생각하고 대꾸



복잡다단한 과거를 숨기고 있는 바텐더 '민현서' 역은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신예 심은우가 맡았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부부의 세계'는 인물 간의 심리를 내밀하고도 치열하게 들여다보는 이야기다.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가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촬영 현장은 그야말로 연기 열전의 장이라 할 정도로 열기가 대단하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하나만 대충 딴짓하면서 돌려본게 너무 후회됨 그때 무대도 기억이 안나 애들이 흐릿한 옷을 입었다 정도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좀 찾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남준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문제적남자 출연했는지 알려줄덬? 끊임없는 구애...ㅋㅋㅋㅋ 중국어도 잘하신다 들었는데... 문제적남자 나왔다고 들었는데.... 유니크 멤 매력 다들 넘치네 예능이 인지도엔 최고구나 싶었음 우리애들 나온거 시그널 어바웃타임 선다방1 선다방 가을겨울편 문제적남자 놀라운 토요일 모두의 주방 주말사용설명서 또 더 있나...? cj 계열이랑 jtbc채널 나온거!



밝고 순수해서 진짜 예쁘네요 이런 자녀두신 부모님들 참 부럽습니다 느낌이뭔갘ㅋㅋㅋㅋ 느낌이뭔갘ㅋㅋㅋㅋ 문제적남자 홍보 영상도 좋아하지만 이거 제일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볼때마다 터짐ㅋㅋㅋㅋㅋ 끊임없는 구애...ㅋㅋㅋㅋ 포항공대 입시 면접문제 저 맞췄어요.ㅠㅠ 스텐컵에 쇠구슬 넣어 테이프로 막아 망치로 쓰는거... 이런 류의 문제 좋아하는데 저는 절대 천재가 아니라는 게 슬프네요 게다가 문과였어요. 나이 50 넘어서 새로운 적성을 발견한 건가봉가???? 콘텐츠대상 드라마 : 응팔 콘텐츠대상 에능 : 삼시세끼 어촌 대상(연기) : 조진웅 (시그널) 대상(예능) : 이서진 (삼시세끼 정선) 남자배우상 :

이성민 (미생) 여자배우상 : 김혜수 (시그널) 베스트MC : 신동엽 예능아이콘 : 이순재 박근형 신구 백일섭 콘텐츠본상(예능) : 집밥 백선생, 문제적 남자, 더 지니어스, 화성인바이러스, 코빅, 롤러코스터, SNL코리아8, 신서유기2,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로코킹: 에릭 (또 오해영) 로코퀸: 서현진 (또 오해영) 스페셜 연기상 : 성동일 (응팔) 콘텐츠본상 (드라마) : 응팔, 응사, 응칠, 오나귀, 시그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