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소리는 애초에 책에서 재현되지도 않았다. 이상은 선생님은 처음 본 것은 전참시란 프로그램에서였다. 유병재씨와 매니저씨가 팬클럽 관계로 대화할 때 매니저씨의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은 점을 발견하여 매니저의 숨겨진 욕망을 발견하는 장면을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 멘탈리스트가 실존했구나.’ 바로 수강을 신청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내가 녹화한 내 영상을 드리고, 내 걱정을 말씀드리면 분석을 요청했었다. ‘나는 어떤 사람으로 보이나요?’ ‘내 행동은 어떤 점이 문제인가요?’ ‘내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잘 찍지않지만 가끔 나올때마다 반응 좋은듯 몰라 난 축하해줄꺼야 병신들 꺼져 우리 민현이 녹화 ㅎㅇㅌㅎㅇㅌ 전참시에서도 힙합팀 차나 퍼포먼스팀 차는 발라드 듣고 잠자면서 조용히 가는데 보컬팀은 프리스타일 랩하면서 갔엇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랩에 진심인 보컬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방 입덕직캠 릴댄 놀토 전참시 아형 ㅅㅊㅅㅊ 나 리얼리티 보고 싶어 ㅠ 진혁이



어떻게 아셨어요? 비밀인데? 그럼 하세요! 이런거야?ㅋㅋㅋㅋㅋ 누가 이전에 서폿 탈락한 사람한테 우선권준거 아니냐는데 그럼 비공개녹화를 기사는 안났지만 몇월몇일에 전참시 녹화할거니까 그때 서폿해주세요! 먼저 연락한것도 어이없음 플디가 허락안했는데 들어간거면 더병신임 ㄹㅇ 이 귀여운거 봐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서운한펭수와 일하면서 펭수 매니저역할도하는 구매현피 먹어본 사람있어? 한번 먹어보고싶다ㅠㅠ 일한지 반년 된 양세형 스타일리스트 (방영날짜 2019.05.11,18 - 53회, 54회) 이전에 워너원 스타일리스트 팀원으로 활동 혼자서 담당하게 된 첫 연예인이 양세형 압구정에 있는 협찬사 1 1) 원하는 의상을 고른다. 2)





엑소 우쭈쭈 잘해줌ㅋㅋ 노용민매니저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많은데 엑소 우쭈쭈 잘해줌ㅋㅋ 머글인데 요즘 계속 늉 얘기해 그저께는 슈돌 얘기 하고 오늘은 전참시 얘기하고 계속 잘생겼다고 찾아봄 히히 하나라두 나오쟈 전참시 재방 보는데 진짜 귀여움 ㅋㅋㅋㅋ 중고딩때 반에 있는 재밌는 친구 같음 왜 친근하지? 전참시 계속 나오면 좋겠음 아쉽다 작년보단 못하긴한데 여전히 ㄱㅊ잔어 플디가 허락한거면 팬이 먼저 몇월몇일에 전참시 녹화한다면서 저 서폿넣을게요 얘기했다는건데 그걸 맞다고 받아줬다고? 헐





신우석 (브롤스타즈 광고/ 고래먼지 감독) 배우 : 김소혜 ( 최고의치킨&강덕순&윤희에게) 그리고 첫화에 잠깐 나온 시나리오 중 하나인 이말년 작가의 잠은행 제작기부터 실제 영화까지 나오는 과정을 다보여준다니까 기대됨 장성규/홍현희(+한예슬) 내돌 매니저는 노잼인데 스타일리스트들리 잼이라 만약 나온다면 스타일리스트 위주로 나왔음해서 전참시에 쥐꼬리라도 나오겠지ㅜㅜ??? 제발





사람들의 행동을 분석하는 이상미 대표님’ 의 강의를 찾는 것은 이런 상황에서였다. 나는 다시 일어나고 싶었다. 인간을 잘 알고 있다는 나에 대해 기대는 한번 부서진 이 상태에서, 부스러기를 안고 다시 일어나 나를 재건하고 싶었다. 나에 대해 , 다른 사람에 대해 다시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했다. 나를 이해하기 위해 했던 것은 심리테스트에 집착했다. 하지만 쓸모없었다. 자기가 응답하는 심리테스트는





오늘 전참시 나오는거 맞나..? 네이버는 '촛불집회'라는 키워드를 아예 날렸네요. 다이어트 성공 후 첫 방송 출연한 유재환.jpg 민현아 오늘 전참시 녹화 잘하구와!!!!! 전참시 노잼이네요 윤이채 전참시봤냐 전참시에 무뜬금으로 지훈이 나옴ㅋㅋㅋㅋ 아 미친 전참시 예고 이제 봤어ㅠㅠㅠㅠㅠㅠ 뜬금없이 요즘 테이 좋아졌는데 덕질할데가 없어 ㅋㅋ ㅠ 전참시 봤는데 민현이 전참시 오늘꺼 보면 되지??? 애들 나오는거 보고싶은 좀 특이한 예능 없어? 지금 전참시에 세차장에 디제잉도잇네요ㅋㅋ 전참시에 펭수 나왔으면 좋겠어요 전참시 피오편에서 모자이크된 송민호 전참시 네캐 3개 어제는 지큐 오늘은 브이로그 내일은 전참시 전참시에서





누룽지는 강불 1분 (5분) + 중불 1분 (5분) 추가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 스톱워치로 시간 맞춰가며 여러번 시행착오 끝에 기본 레시피가 아닌 조절된 레시피를 만들었고, 간을 싱겁게 드시는 어머니의 맛 평가는 저희 집안에서 가장 정확하다보니 정리해보면 이렇습니다. 1. 누룽지는 조금이라도 식으면 어떤라면으로 조리했던간에 무조건 짜다. 완성하면 면보다도 가장 먼저 먹어야한다. 2. 누룽지 만들려다가 살짝이라도 타는 냄새 나면





ㅇㅇㅋㅋㅋ 나오긴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보다 매니저가 나이어림ㅋㅋㅋㅋ 형동생 하는데 케미 보고시펑 전참시에도 나오던데 ㅎ 일요일에는 영업하려나 몇군데 있다던데 짬뽕집 청주살아서 내일 조카들 데리고 한번 다녀오려는데 아 침 나오네요 ㅎ 후후 리모콘을 사수할 수 있겠군 ㅋㅋㅋㅋㅋㅋㅋ 끝은 아닌거같지?????? 꺄 이번에 전참시 나온 청하 매니저님이 이미 방송 탄적 있다 해서 궁금해서 찾아봤다가 너무 웃겨서 가져옴ㅋㅋㅋ 청하가 벌써 12시 활동 당시에 1위



행동이 일치하지 않은 점을 발견하여 매니저의 숨겨진 욕망을 발견하는 장면을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 멘탈리스트가 실존했구나.’ 바로 수강을 신청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내가 녹화한 내 영상을 드리고, 내 걱정을 말씀드리면 분석을 요청했었다. ‘나는 어떤 사람으로 보이나요?’ ‘내 행동은 어떤 점이 문제인가요?’ ‘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