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르게 세븐틴에 약간 호감 있었나 봄 그리고 준이라는 애는 같은 중국앤데도 우리말도 잘하고 센스있어서 뭔가 호감됨 저 연예인 얘기 잘 안해요. 별로 관심도 없고.. 그냥 그래요. 근데 와 멋있어요 이소라씨 진짜... 50세일텐데 아마도.. 나이가 젊어보인다 늙어보인다를 떠나서 진짜 멋있어요. 이소라씨 보니 김혜수씨도 생각나네요. 김혜수씨도 멋있는데... ㅎㅎ 키가 크면서 몸매가 딱 균형잡히니 진짜



뽀쨕대고 멋있고 다 하지ㅜㅜ 나덬 애들 티비 굳이 안나와도 된다고 생각하는편인데 그때 생각하니 또 보고싶기도 하고 그러넼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이 안좋게돌아가셨습니다 뒤늦게 소식을들었네요 가족분들 연락처도모르고 해서 혹시 납골당에계시면 찾아가보려고하는데 수원연화장에서 사람찾는게 가능한지 아시는분계신가해서요? 장시간 녹화힘들어서 잠깐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각이야... 음 출처 : 아케이넘엑소님 오늘 나오나보네요 다음주에는 연예가중계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1. JTBC 아는형님 등장 예고편에 본편방송 나오는것처럼 해놓고 자투리방송에 잠깐 내보내서 뉴스기사까지 나왔네요 슈퍼스타 모셔놓고 자투리방송 ㅋㅋ 2. 단독화보 펭수 나일론 단독 화보에 데싱디바 까지 붙였어요 남잔줄 알았는데... 중성이라네요





축가를 안 불렀냐'며 아쉬워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수호는 자신을 향한 수식어 중 '상견례 프리패스상'을 가장 마음에 들어한다고 밝혔다. 수호는 "BTS 진, 샤이니 민호랑 같이 뽑혔다. 자부심도 있고 좋더라"고 이야기했다. 첸은 돌이킬 수 없는 후회한 행동에 대해 "설소대 제거 수술이다"라고 밝혀 멤버들



멤버들은 시우민과 디오가 자리를 비운 후 느끼는 허전함을 전하면서도 “춤 출 때 이동을 많이 했는데 오히려 편해졌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엑소의 활약에 시청률 성적표도 합격이었다. 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아는 형님’ 엑소 편은 2049 시청자 타깃 시청률 4.1%(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1위 수치다. 지금 방금 그건



예전 사고가생각나서 써봅니다. 지금 아는형님 펭수 나오네요 다음주 아는형님은 이동국+이시안 이군요 어제자 설현 근황 ......JPG 아는형님 재밌을까요?ㅎㅎ 명호 때문에 입덕 문턱인 저를 입덕시켜주세요... 유승준 백퍼 복면가왕 나오고 무도 댄싱킹이랑 17+18 아형 받아가라~ 장성규 프리선언은 신기하네요. 봐도봐도 웃긴 모 아이돌팬덤 악플 대처법 여자아이들 예능이나 브이앱 추천해줄 덬? 아는형님 x 펭수 예고 영상 아 아는형님 예고 존나웃기네 헐 아오아 아는형님 또 나오네??? 아는형님 댄싱머신 펭수



나올 때마다 큰 활약을 해준다. 이번 앨범으로 일주일 밖에 활동하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아는 형님'에 출연한 것을 보면 우리 프로그램을 좋아해주는 것 같다. 망설임 없이 편하게 선택해줬다"라고 밝혔다. 약 1년 전 '아는 형님'을 찾았던 엑소는 멤버 시우민, 디오를 제외한 6인으로 돌아왔다. 엑소는 두 사람의 군백기에도 최선을 다해 이들 몫을 더해냈다. 김노은 PD는 "늘



안보는데 보고싶어ㅋㅋㅋㅋ 다 이루어지고있는게 너무 신기해!! 펭수 슈스된다❤️ 아는형임보고 생각난건데 아는형님에서 박진영 꿈이 자기가 1위한곡만 모이서 콘서트하고싶다했네요 그래서 말인데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서 1위한곡만 모아서 콘서트하면 간다 안간다 가격 기준 100만원 입니다 곡수가 곡수인만큼 박진영 입으론 자기가 작사 작곡한곡이 현재 기준 55곡이네요 저는 딴건 다필요없고 박지윤 지오디 원더걸스 선미 트와이스 믿고 100만원 까지는 콜 또르륵.. 힘내보아요ㅠ_ㅠ 절대루 제가복용하는거 아입니닷! 그나저나 제 짤이참.. 몇일전 글올렸는데.. 아는형님이 갤노트9 핸드폰 할부금 100만원을 못갚아서 통장이



이경우도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앞으로 시누가 될거고 경우에 따라서 시댁에서 최고의 내 편이 될수도 있고, 진짜 언니보다 편한 사람이 될 수도 있지만. 지금은 아니니까요. 서로 조심해야하고, 상대가 싫어함을 느꼈으면 돌이켰어야 하며, 그건 용기나 굽힘이 아니고 당연한 관계의 출발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부터 저도 괜히 흥분하게 되네요;; 머릿속에서 상상하고 광대 터지는 중 ㅠㅠ 놀토는 외국인멤들 나가면 진짜 혼파망으로 개웃길듯.. 돌들 단체로 많이



범죄자의 방송 출연을 제재해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라며 제안 이유를 설명했다. 개정안에는 마약, 성폭력 범죄, 음주운전 등을 저질러 금고 이상의 실형이 확정된 연예인에 대한 방송 출연 및 금지를 규정하는 내용이 담겼다. 만일 이를 위반할 시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멋있네요~~~ 오오오오 아 ㅠㅠ 펭수는 언제 나오죠... 저 티비 잘 안보는데.. 펭수때문에 기다리는데 나오긴 나오나요 ㅠ 고등학교 컨셉을 벌써 3년반째 하고 있더라고요. 설정상 이제 졸업할때도 �怜� 대학교 컨셉으로나 했음 좋겠네요, 교복 그만좀 입고. 솔직히 남자판 여걸식스 그 이상이하도 아닌것같은데... 대학교 컨셉이 할거는 더 많을텐데요. 순둥순둥 그자체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