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년 정해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개오디션에 합격했다. 그만큼 임현수에게 있어 배우 정해인은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친 존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연 그에게 정해인은 어떤 의미인지 물었다.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나 같은 경우는 어떻게 보면 소속사 후배의 덕후 같은 마음이었다. 정해인 선배님 팬카페에도 글을 쓴 적이 있다. 지난해 초, ‘정해인 선배님이랑 1년 안에 같은 작품 들어가겠다’는 글을 썼는데 정확히 ‘봄밤’ 촬영하기 1년 전이었다. 정해인 선배님께 이야기하니까 정말 좋아하셨다. 또 한편으로는 본인의 연기자로서의 영향이 다른 사람의 인생에 파장을 준 것에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단 역 : 이휘종, 양희준, 준 진 역 : 정재은, 김수하 홍국 역 : 최민철, 임현수 십주 : 이경수, 이창용 장재웅, 정선기, 정아영, 주민우, 심수영, 김승용, 김재형, 노현창, 황자영, 김혜미, 민소영, 임상희, 김종준 배우 정해인과 임현수가 KBS가 제작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스타뉴스에 "정해인과 임현수가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한다"고 밝혔다. KBS에 따르면 두 사람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이후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는데 그때도 반대하셨다. 아들이 안정적인 삶을 살길 바라는 마음도 이해가 됐다. 대학교에서 한 학기를 다니고 좋은 학점을 받아 ‘나 학과가 안 맞는데 싫은 공부도 이만큼 해서 성적을 받았다’고 부모님을 설득해 허락을 받았다.” 노력 끝에 부모님의 허락을 받은 임현수는 2018년 정해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개오디션에 합격했다. 그만큼 임현수에게 있어 배우 정해인은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친 존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과연 그에게 정해인은 어떤 의미인지 물었다. “뻔한 이야기일 있지만 나 같은 경우는 어떻게



미국 뉴욕으로 출국하며,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데뷔 7년차 배우 정해인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국민 연하남', '멜로 장인' 등 로맨틱한 수식어를 얻은 배우 정해인이 그간 방송에서 단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순수



좋고 연기도 깔끔하네. 나도 저 배우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배우가 바로 정해인 선배님이었다. 전역 이후에 부모님께 말씀드렸는데 그때도 반대하셨다. 아들이 안정적인 삶을 살길 바라는 마음도 이해가 됐다. 대학교에서 한 학기를 다니고 좋은 학점을 받아 ‘나 학과가 안 맞는데 싫은 공부도 이만큼 해서 성적을 받았다’고 부모님을 설득해 허락을 받았다.” 노력 끝에 부모님의 허락을 받은 임현수는



10시 첫방송. 배우를 꿈꾸던 청년 임현수는 부모님의 반대에 한동안 자신의 꿈을 혼자 간직해야했다. 그러나 결코 포기할 수 없었던 그는 부모님께 배우라는 꿈을 알렸고, 허락받기 위해 군대에 자원입대했다. 그는 군대에서 우연히 본 드라마 ‘불야성’을 통해 알게 된 배우 정해인을 보며 다시 꿈꾸게 됐다. “부모님께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씀드리니까 군대를 먼저 다녀오라고 하셨다. 해병대에 자원입대를 했는데 바로 합격했다. TV로 우연히 ‘불야성’을 봤는데 ‘저 배우 이미지도

놀랐을 정도다. 순도 100%의 솔직함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제작진은 “오랜 시간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기다려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청자 분들의 성원 속에 현지 촬영을 만족스럽게 마치고, 후반 작업에 공을 들이고 있다.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6일 오후

그런가 하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PD가 기획, 출연, 촬영 등 제작 전반에 참여하는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제작방식을 차용해, 정해인이 단순 출연을 넘어 여행의 모든 디테일들을 책임진다는 점에서 기존 여행 예능과의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촬영지인 뉴욕은 정해인이 꼽은 ‘0순위 여행지’일뿐만 아니라 여행에 동행할 배우 은종건과 임현수 역시 정해인이 직접 섭외한 실제 친구들이라고. 따라서 여행 과정에서 드러날 정해인의 취향과 세

성덕인듯 뉴욕 여행 2일째 첫날의 좋은 날씨와는 달리 하루내내 폭우가 와서 숙소로 일찍 돌아온 정해인 급 몰려오는 분랑 걱정들😭😭 침대에서 꼼지락거리는게 캡쳐안할수가 없었다😆😆 그리고 어디선가 나는 소리에 내려가보니 그곳엔 뒷모습만 봐도 웃음😀😀 함박웃음ㅋㅋㅋ 주인공은 바로 절친 은종건 은종건 집이 제주도인데 거기가서 정해인이 잡초도 캐주는 사이ㅋㅋㅋㅋㅋ

참여하는 KBS1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제작방식을 차용해, 정해인이 단순 출연을 넘어 여행의 모든 디테일들을 책임진다는 점에서 기존 여행 예능과의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촬영지인 뉴욕은 정해인이 꼽은 ‘0순위 여행지’일뿐만 아니라 여행에 동행할 배우 은종건과 임현수 역시 정해인이 직접 섭외한 실제 친구들이라고. 따라서 여행 과정에서 드러날 정해인의 취향과 세 남자가 선보일 역대급 ‘실친(실제 친구)’ 케미 역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