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가온 음원상 성시경 아이유 예상합니다 욕이나 한 바가지 처먹어라! ㅆㅂ놈아! 무묭이가 알고 놀랐던 성시경이 직접 작곡한 노래들 성시경도 이름만 보면 존나 예뻐ㅋㅋㅋ 성시경 인스타 라이브 화질 개좋다 ㅋㅋㅋ 오늘 더쿠에 있으면서 제일 놀란거는 성시경 인스타ㅋㅋㅋ 성시경 내래 오는길 인기 어땠어? 2010년대 초에 유튜브로 팝송 커버영상 좀 봤다면 알 유튜버 .ytb 난 까놓고 말해서 좀만 지들





병역 면제 여부는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사가 되기도 했다. 소속 팀 복귀 후 지금까지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며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불린다. 대부분의 응답자 특성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 꼽혔다. * LA 다저스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은 2015년 어깨 수술로 인한 2년 공백 후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메이저리그 평균자책점 1위에 올라 미국 진출 이후 최고의 기록을 거뒀다. 그는 박찬호·김병현 등과 달리 한국프로야구(KBO리그)를 거쳐 메이저리그로 진출한 최초의 선수며,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다녀온 사람은?





One more chance 다음 장소를 고를 수 없어 いつでも 搜して いるよ どっかに 君の 姿を 이츠데모 사가시테 이루요 돗카니 키미노 스가타오 언제라도 찾고 있어 어딘가에 있는 너의 모습을 向かいの ホーム 路地裏の 窓 무카이노 호무 로지우라노 마도 건너편 집 골목길의 창문 こんな とこに いるはずも ないのに 콘나 토코니 이루하즈모 나이노니 이런 곳에 있을 리가 없는데 願いが もしも かなうなら 네가이가 모시모





드숑 34. 미국의 걸인협회 회장은?





한시간 넘어가서 라이브가 강제로 종료되서 인사못해서 다시 켜서 인사해줬거든 그래놓고 다시키면 날라가는거 몰라서 마지막 인사하면서 아까꺼 저장했다고 이건 저장 안할께요 라고 당당하게 얘기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해서 처음방송이랑 다시켜서 인사한것 둘 다 날라가버림 저장본 날라간건 너무 아쉽지만 이것마저 커여어ㅋㅋㅋ 성시경같은 가수도 사재기 이야기하던뎈ㅋㅋㅋㅋ 연말 대관



27일 법무법인 명재를 통해 ‘허위사실 적시에 따른 명예훼손’ 등을 포함한 정보통신망법 위반죄로 고소장을 접수하였습니다. 또한 언론기사에 허위사실에 포함된 발언이 마치 바이브가 진짜 사재기를 한 것처럼 특정한 댓글 및 커뮤니티, SNS 등의 게시글과 댓글, 아티스트 가족에 대한 모욕적인 악플 등을 작성한 악플러 역시 법적





다음으로 한글강좌 교재가 많이 나가는걸로 알고 있거든요 제가 일본에서 가장 느끼고 놀란점은 진짜로 몰라요. 역사교육을 안받은거죠. 우리가 알고 있고 잊을수 없는 것들을 아예 배운적이 없고 관심이 없는거예요. 그럴 때 한글을 좋아하고 한국문화를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그러면 한글말 공부하잖아요 언어는 뭐예요? 사고방식이랑 문화랑 역사죠. 자동으로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내가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이 왜 저렇게 가슴에 상처가 있을까? 왜? 모른다니까요. 마음아파하는 걸. 그런걸 알 수 있는 좋은



리가 없는데 願いが もしも かなうなら 네가이가 모시모 카나우나라 만약 소원이 이루어진다면 今すぐ 君の もとへ 이마스구 키미노 모토에 지금 바로 너의 곁으로 できない ことは もう なにも ない 데키나이 코토와 모우 나니모 나이 할 수 없는 건 아무것도 없어 すべて かけて 抱きしめて





인지도 끝판왕인데 저 가수들 음원 찾아봐라 대중적인지도는 저사람들 씹어먹고 팬덤은 엑소 씹어먹고? 둘중 하나만 해라 ㅁㅊ ** 여기서 말하는 니노래 내노래는 원곡보다 더 좋다/ 원곡자보다 더 잘부른다는 뜻이 아니라 원곡을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도 자기만의 느낌으로 잘 소화한다는 뜻임 ** ** 무슨노래든 항상 원곡이 한 100배쯤 더 좋다고 가수본인도 항상 말하고 있음 원조가 최고야 ** 어제 케톡에 잠깐 스쳐지나갔던 성시경플에 삘받아서 유투브에서 성시경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