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새별의 소속사 안테나는 2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서 정규 3집 ‘Ballades Op. 3’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2013년 발매된 정규 2집에 이어 6년 만의 컴백이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은 박새별이 직접 지었다. 요즘 시대에서 뮤지션이 음악을 발표한다는게 의미가 무엇일까 하는 생각을 하다가 다양한 감정을 하나의 완결된 작품처럼 표현한 발라드 작품집의 개념을 떠올려 ‘Ballades’라고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3번째 작품이기 때문에 Op.3으로 표기했다. 정준일 - 스물 이번앨범 타이틀은 그래아니까지만 저의 최애노래라 김현철 - 당신을 사랑합니다 복면가왕아저씨가





오랜만에 글 써봅니다 10월 31일에 발매하자마자 개발한 알고리즘 학회에서 발표하러 네덜란드로 날아감ㅋㅋ 거기서 발표 마지막에 자기 신보 나왔다고 홍보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음 참고로 박새별은 카이스트에서 박사과정 중이고 알고리즘은 음악 표절을 수학적으로 분석하는 알고리즘! 이건 신곡 잊으라 하지마 모처럼 거를 사람없이 꾸준히 보게 된.. 정준일, 브아걸, 박새별(제일 반가웠던..)까지.. 개인적으로 박새별이 오랜만에 앨범 나온다는 소식은 들었었는데, 방송활동을 자주 안 하니,

가수 6년만에 앨범냈지만 아무도 몰라요ㅜ 제 최애곡은 또 사랑은 오겠지 최근 3개월 정도 그나마 이름 있는 가수들 앨범낸 곡으로 추려봤어요 나름 발라드로 유명한 가수들도 이렇게 앨범을 냈는데도 차트인 못해보고 후두둑 다 떨어졌는데 듣도보도 못한 가수들은 차트안에 드는 현실이ㅋㅋ 그냥 라디오 새벽에 많이 들어서 상대적으로 최근에 누가 컴백했나는 잘 아는 편이라 최근에 발라드 수준이 그렇게 떨어지지 않고 발라드에 대한 민심이 사나운거 같아서 정상적인?발라더들은 이렇게 최근에 앨범을 냈고 노래가 좋은곡 몇곡을 추천하고 싶은 마음에

앨범 내셨더라구요 박원이 부르고 결혼식 축가로 많이 쓰일듯 정승환 - 그건 너이니까 이건 나의나라ost인데 노래 좋은데 생각보다 안뜨네요 권진아 - 운이좋았지 권진아마저 순위권에 못들줄 몰랐는데 이노래도 너무 좋고 이번앨범 전부 너무 좋죠 폴킴- 허전해 음원깡패지만 이번앨범으로는 차트진입실패한듯 하지만 노래가 좋아서 박새별 - 잊으라 하지마 아는 사람만 아는

박새별 새앨범 나온다.. 카이스트 대학원생 가수 박새별.jpg 박새별, 6년 만에 컴백...정규 3집 ‘Ballades Op. 3' 발표 기계픽 발라드 때문에 묻힌 최근에 앨범낸 발라더들 노래 몇곡 추천할께요 스포티파이, 애플뮤직등 전세계 스밍 플랫폼 관계자들 앞에서 야무지게 새앨범 홍보하는 박새별(안테나)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아주 알찼군요.. 2013년에 정규나왓던... 안테나 대단햌ㅋㅋㅋㅋㅋ 대단하네요 가수 박새별이 오는 31일 새 정규음반을 발표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