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휴식기 → 쌉니다 천리마마트 →휴식기 → 슬기로운 의사생활 JTBC(11시) 이태원 클라쓰 2020. 김다미,박서준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부부의 세계 2020. 김희애,박해준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우아한 친구들 2020.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블랙독’ 첫 방송을 놓치지 말아 달라”고 센스 넘치는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대체 불가한 ‘믿보배’ 라미란은 진학부장 10년 차 베테랑 입시의 달인 ‘박성순’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어 나간다. 그가 짚은 관전 포인트는 바로 ‘리얼리티’다. “학교와 선생님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생생하게 그려냈다. 정말 현실감이 많이 묻어나는 작품이다. 선생님이라는 직업은 사명감과 소명의식이 없다면 견디기 힘들겠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풀어내면서, 건드리기 힘든 민감한 지점들도 보는 분들이 쉽게 공감될 수 있도록 표현했다는 점이 이 드라마의 매력”이라고 밝히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학생들을 올바르고 좋은 방향으로 지도하기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등장인물 : 서현진·라미란·하준·이창훈 등 김진석(●●●◐○) 볼거리 : 제2의 '미생'을 느꼈다. 기간제 교사라는 현실적인 소재를 적절한 시기에 잘 꺼냈다. 여기에 생활 연기의 달인인 서현진이 기간제 교사를 연기한다니 안 봐도 '짠내'난다.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얼만큼 얻냐가 드라마의 성패 포인트. 지금껏 나온 대본만으론 충분하다.





때 한국지리쌤 바이브네.............. 죽전이 아니라 우리 동네 계셨던 거 아니냐며................ 서현진 귀엽다ㅠㅠ 진학부 식구들 너무 좋아ㅠㅠㅠ 존버 ㅁㅊ 엄마는 아니고 근데 엄마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 시작 전 살아있는 앞머리 (극중 여주 직업 : 신입 교사) 는 수업끝나자마자 털려버림;



또한, 걱정 어린 표정과 불안한 눈빛 뒤에 드러난 비장한 표정은 이어질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티저에서 공개된 김영하의 얼굴 이후 더욱 섬세한 감정이 드러난 비하인드 스틸 컷이 ‘블랙독’의 첫 방송과 태인호의 특별 출연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태인호는 지난 5월 종영한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을 통해 주연 배우로 발돋움했다. 극 중





야 케톸러들아 블랙독 개존잼이다 여기 연기 맛집임 얘드라 블랙독 존나 재밌어ㅠㅠㅠ 서현진 이준혁 제발만나.... 방금 서현진 눈빛 존좋 블랙독에서 어색한 사투리 쓰는 식당아줌마는 서현진이랑 무슨 관계인거야? 서현진이랑 학생들 개웃곀ㅋㅋㅋㅋㅋ 앞머리덬이라면 쵸금 공감할만한 한 드라마 티저 속 디테일.gif 바다 서현진 오상은 린아 태연 루나 웬디 슴 여돌 메보들 다









그 남자샘 야자감독에 동아리에 일도 많이 학교에서 시키던데요. 그 좋은 기회라던 심화반이 서현진에게 간 건 결국 서현진이 교무부장 조카니까 그리 된 거잖아요. 여자 미생이라고 봤는데 낙하산도 힘들다 이런 건가요 tvn블랙독 vs jtbc검사내전 뭐보실예정ㅇㅣ세요? 서현진 vs 정려원,이선균 그야말로 ‘집안싸움’이다. 2017년 1월16일 27.6%(닐슨코리아)로 종영하며 인기를 끈 SBS ‘낭만닥터 김사부’(김사부)의 주역인 한석규, 유연석, 서현진이 2020년 1월 각자 다른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맞붙는다. 이들은 각각 SBS 월화드라마 ‘김사부2’와 케이블채널 tvN 금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월화드라마 ‘블랙독’의 주연으로 나선다. 가장



가치 있는 사람들인지 깨달을 수 있도록 지켜봐주고 기다려주는 스승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제자들에 대해 달라진 김사부의 변화를 언급했다. 또한 강은경 작가는 “여전히 거침없이 꾸짖어 주시고, 사이다 일침도 마구 투척하시지만 김사부의 사람에 대한 희망은, 그리고 낭만은 그렇게 계속 이어질 것 같다”라고 우리가 그동안 애타게



맞아..? 내가 너무 나갔나ㅇㅅㅇ 여튼 그래서 서현진이 밝히려는게 태인호가 왜 그렇게 까지했을까..알고싶다 그런거아냐??? 슴 얼굴계열로 서현진 - 태연 - 아이린이었나 이렇게 많이 보던데 나는 슬기랑 존똑 같음 난 지금 생각 나는 것만 황품 장나라 신성록 사온 서현진 김재욱 부암동 이요원 준 오나귀 임주환 신혜선 남친 송혜교 장승조 비숲 신혜선 조승우 고백부부 장나라 장기용 이몽 이요원 임주환 쓰다보니 존나많네ㅋㅋㅋ 저렇게 생기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