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칲스는 마홈스가 패스해서 먹고사는 팀입니다.) 차저스(여기도 멜빈 고든이 홀드아웃 하다 복귀했죠.) 팰컨스 돌핀스 제츠 벵갈스 뿐입니다. 이 팀의 주전 쿼터백인 트루비스키는 놀랍게도 같은 해애 패트릭 마홈스와 드션 왓슨을 거르고 트레이드 업까지 해 가며 뽑은 선수입니다(물론 결과론적인 이야기이고 당시엔 셋 다 쩐다! 라는 느낌보다는 쓸만하다. 정도의 느낌이긴



시절엔 차세대 브렛 파브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팀의 미래를 책임 질 것 같았죠. 그러나 터무니 없는 부상(혼자 무릎이 돌아가는.....)을 당하며 허무한 시즌을 보내다 방출됐고, 뉴욕 제츠에서 잠시 백업 시절을 보내다 세인츠로 흘러오게 되었습니다. 브리스의 부상은 6주의 결장이 예상되었고 브릿지워터가 그 중 2경기만 제발 이겨줬으면 좋겠다고 다들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그 6주는 시홐스-카우보이스-(버커니어스)-재규어스-베어스-(카디널스)의 스케줄이었거든요. 브릿지워터의 상태상 저 괄호 안에 있는 동네북 두 팀만 잡아줘라! 하는 바람이었던거죠. 그런데..... (브리스가 5주 쉬고 돌아온 건 그렇다





라이브영상도 함 찾아보는거 추천 ㅇㅇ 보다 나 진짜 엉엉 울었음 마지막에 피아노, 화면까지 완벽함 ㅠㅠㅠㅠㅠ 무슨 뮤지컬 보는 것 같음 부모님 세대는 영화 보는거 취미 아니면 우리들처럼 자주 보진 않잖아 그래서 볼때 재밌는거 보여주고 싶은데 난 재밌는데 재미없다고 하면 찜찜함ㅋㅋㅋㅋㅋ 최근에





보러 간다. 잡아도 놔준다. Q. ‘나도 언젠가 이런 역할을 맡고 싶다’라고 생각한 다른 작품이 있을까? A. 연륜이 좀더 쌓였을 때 악역도 하고 싶고, 로맨스나 멜로 장르를 해보고 싶다. 처럼 로맨스와 판타지, 스릴이 가미된 영화나 같은 음악영화도 시도해보고 싶다. 우리나라에는 뮤지컬 영화가 많이 없지 않나?



태형이 독무 난 그 맨날 나오는 음악있잖아 자존감떨어질때 위대한쇼맨 디스이즈미 들으면 너무좋아 잭 에프론은 노래도 잘한다 겨울왕국2 인투더언노운 부른 패닉앳더디스코 노래 추천하고감 위대한 쇼맨 연습 영상 꼭봐봐 ㅋㅋㅋㅋ 진심 개쩌는 정은지-This is me (위대한 쇼맨 ost) 난 엄마랑 영화볼때 엄마가 재미없어하면 슬프더라ㅋㅋㅋㅋ 위대한쇼맨 왜곡영화야...? 위대한 쇼맨은



들었다는 것이 느껴지고 윤곽도 좀더 뚜렷해지고, 없었던 잔주름도 생기는 것 같다. 하지만 그런 시간의 흐름, 흔적이 밴 자연스러움이 멋있어 보인다. 세월이 더해진 얼굴에서 성숙미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달까. 어릴 적부터도 형들과 선배님들을 보면서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다. Q. 1월에 유독 생각나는 것이 있다면? A. 할머니. 부모님이 서운하게 느끼셔도 어쩔 수 없다. 어릴 적 할머니 손에서 자란 나는 항상 할머니가 그립다. 이 직업을 선택한 후로는 명절 외에는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그런지 유독 많이 생각난다. 신년에는 자주 찾아봬야겠다. 할머니를 만나면 무엇을 하고 싶나?





또 조금만 못 하면 우르르 까기 바쁩니다. 근데 제츠에게 졌으니....... 감독의 경질설까지 돌았었죠. 지구 라이벌이자 숙명의 라이벌 이글스를 잡고 몸보신은 했고, 바이 위크로 한 주 푹 쉬었으며, 다음주는 더 약한 지구 라이벌 자이언츠를 만나니 달라스의 업된 분위기는 조금 더 지속 될 전망입니다. 하지만 그 다음주 부터 스케줄이 어라? 바이킹스, 라이언스, 패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필라델피아 이글스 욕부터 하고 시작해도 되나요? 흠. 설레발이 아니고 진짜로 개막 전 이글스도 우승



경기장의 30년치 시즌권이 매진 된 팀입니다. 리그에서 가장 오래 된 팀이자 리그 유일의 시민구단입니다. 원래 매 해 시즌 개막전은 전년도 슈퍼볼 우승팀이 갖는 전통을 대신해서 리그 100년 기념으로 100년짜리 라이벌인 시카고 베어스와 올 시즌 첫 경기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역대 존재했던 모든 쿼터백중 가장 천재에 가까운 선수를 꼽으라면 현재 패커스의 주전인 애런 로저스를 꼽습니다. 플레이의 면면을 보자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안 들어요. 하지만 그런 로저스의 치명적인 단점은 에고ego입니다. 자존감이



이 영화 뭐죠? 위대한 쇼맨, 투우사, 뮤지컬, 서커스 뭔들 약간 위대한쇼맨이랑 디씨 원더우먼 섞인듯한 그 음앜ㅋㄱㅋㅋ 그거 제일 미묘해 이 드라마에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위대한 쇼맨 다 본인이 부른거 맞지? LA devotee death of a bachelor hey look ma, i made it high hopes dancing's not a crime (fuck a ) silver lining miss Jackson the good, the bad, and the dirty the greatest show victorious 브랜든유리 라이브도 존나 잘하니까 관심있으면



확률이 굉장히 높아졌고, 쉬고 돌아온 브리스의 컨디션을 바탕으로 세인츠의 올 시즌도 더욱 창창히 밝아 졌습니다. 어째 쓰다보니까 쿼터백 얘기만 하게 됐는데... 그냥 다 잘합니다. 러싱 잘해 패싱 잘해 오라인 좋아 디라인 좋아 세컨더리 좋아.... 뭐 하나 단점이 없어요. 아, 돌아온 브리스의 경기는 어땠냐구요? 뭘 따져요 그런걸.. 괜히 '그 분'이 아닙니다 저 형이.. 2. 캐롤라이나 팬서스 캠 뉴튼의 팀 팬서스입니다. 아직도 2015년 시즌 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