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숙 11일 국프센터투표 기사뜸 그리고 엠카지마촬영까지 일주일이나 시간텀있음 손동표 화제성 순위 안 들은거 신기하다... pd픽 센터가 동표였든 아니든 제작진 존나 악마네 자꾸 센터가 데뷔하니 어쩌니한거 연생 인터뷰가 손동표랑 김시훈 센터 바꿔치기 했다는 증거까지 된다는 거야?? 손동표 센터된거 유착이 아니라 피디픽일수도 있는거지? 지마 센터후보 김우석 김시훈 손동표 아니였어? 손동표 센터 되고 첨에 긴장했는지 안무 헤멜때 김시훈이 할수 있다고 그러는거 나오는데 간만에 지마 첫공개보는데ㅋㅋㅋㅋ 지마 센터후보 김우석 김시훈 손동표 아니였어? 인터넷투표로 받은 걸로 미리 결정된

싶기도하고... 소속사 유착 조사는 안들어가서 그렇게밖에 생각이안든다 분량이랑 센터 때문에 다른연습생들이 불공평하다고 느끼는건 당연한거지만... 몇위? 룰이 바뀐 이유가 뭔지 그리고 진짜 손동표가 1위가 맞는지 이거 의심가는게 투표수 공개안되었다면서 지금 피디가 주작같다고 하네 투표도 놀토 재방하낰ㅋㅋㅋㅋㅋㅋ이거 여파 은근 오래간다 지마 센터 바뀐 게 소속사 유착 때문인지 단순한 피디픽인지 여기도 이유는 알 수 없는 거 아니얌? 보살이였네 지마센터 바뀐거 얘기하고 싶엇나봄 뭘

센터가 김시훈일리가... 그당시 커뮤에서 별로 언급도 안됐는데 전직 Dsp덕으로서 조작이면 뭔가 놀라울 듯 ㄹㅇ 무능 방치 감 없음 마이너스의 손인데 카라 에이프릴 에이젝스 카드까지 화병나게 함 또 말 많이 나오겠네...... 대박이다 임시 후보 손동표 김우석 김시훈 띄운거말고? 본 기억이 안나서 3월 4일 : 이동욱 프엑 국프대표 됐다는 기사 뜬날 -> 여기서 첫 촬영은 5일날 한다는 내용 나옴(소평이나 아니면 자료화면에

반응 좋았고 뽑았던 사람도 많았는데 누가 자꾸 생각났는데 우도환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앓을만하면... 앓을만하면... 뫄뫄가 누군지 국프투표에 조작이 있었는지는 안나옴ㅇㅇ 실검 엄청 떠서 들중 알았는데 슈주랑 같은 날 방송하지 않았나..? 손동표 데뷔시키려고? 피디가 약간 소년?같은 이미지 좋아하는거같은데 자기가 생각하는 프로그램 그림을 위해서 밀어준건가

불안이었음 전제가 '프듀센터'고 근데 신기하다 나 김시훈이랑 손동표랑 고민하다 손동표 뽑앗었는데 센터 손동표 ㄹㅇ 놀토 재방할 때마다 실검 드네 지마센터 이제야 이해가 가네 손동표 소속사가 어딘데? 지마센터 결정은 갑자기 바뀐게 아닌데ㅋㅋㅋ나무위키에서 프엑 촬영 타임라인 확인했는데 4일 첫

주작 어쩌구하더니 아까부터 자꾸 손동표플이었는데 갑자기 송치로 넘어가네 ㅎㅎ 이러는 애들은 뭐야 연생 인터뷰가 손동표랑 김시훈 센터 바꿔치기 했다는 증거까지 된다는 거야?? 손동표 센터는 주작으로 된건데 순위는 찐순위로 데뷔한거면 어떻게 정리해야하냐? 손동표 또 실검이네 '프듀X' 변호사 'PD A씨. 이미 입건..엑스원 실제 순위 공개될 것' 엥 완전 손동표 주작멤이라고 주어깐거아님? 아..손동표 왜 말나왔는지 알겠다 손동표 센터만드려고 방식 바꾼거면 손동표도 주작멤인 거야? 김요한 화제성 정치질 안했는데 자꾸 무슨 정치질을 했다는거임?

들어갈 조각영상 촬영했다는 말인듯) 3월 11일 : 시그널송 센터를 투표로 뽑는다는 기사 뜬날 -> 15일 낮 12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투표받는다는 내용 나옴 3월 20일 : 시그널송 센터가 손동표라는 기사 뜬날 -> 엠넷은 엠카에서 보라고 했지만 엠넷이 아니라고 하면 맞음 5월 3일 : 첫방송 + 중고 많다는 얘기 이거임 그 과정에서 국프 투표 연생 투표 몇퍼 반영인지 수치 안나오고 그냥 결과만 발표 원래 연생들 투표로 뽑았던 센터를 국프투표로 뽑았다는거부터가 이상하긴함 근데 국프투표로 손동표된게 이상하다 이건ㄹㅇ 모를 손동표

왜 센터를 갑자기 바꿔서는 대중들한테 지마센터로 좀 인지도있었어? 이때 손동표가 팬덤이 이미 형성돼있을 때였어? ㅇㅇ 나혼자 신기하다는말임 ㅇㅅㅇ 김우석은 안 들던데 얘만 드는거 보면 머글들이 존나 검색하나봄... 원래 김시훈이었는데 갑자기 룰 바꿔서 투표받고 김우석 손동표가 후보되고 대부분 김우석 예상했다가 뒤엎고 손동표가 된거?? ㅈㄱㄴ 2019년 3월 4일에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이동욱이 낙점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다.

프엑 센터 김시훈 이었다는 증거 또 나옴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피디수첩 미리보기에서 저격한거 손동표 김요한 손동표도 이번에 화제성 들텐데 피디수첩 김시훈 김우석 손동표 김요한은 가려도 가린게 아닌거 같았음 배틀평가 조 뽑을때 손동표가 다른 후보 안뽑았었네 손동표도 인지도 좋아???? 근데 지마 센터 시청자 투표는 언제 한거야? 손동표 기억나는게 빌리버 서사도 프듀센터인데 데뷔못할까봐

말하고 싶은거야ㅋㅋㅋㅋ케톡 까플에 존나 신나는거 하루이틀도 아니고 유착으로??? 지금 엠비씨에 센터주작논란 지나갔는데 피디수첩 피디는 센터투표결과도 주작으로 생각하네 센터투표 주작으로 센터되었고 그 인기로 찐순위로 데뷔한거면 어케되냐? 놀토 재방했나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