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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구동 기반 플랫폼과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탑재, 험로 모드 지원과 최신 운전보조장치, 고급 소재로 경쟁력을 높였다. G80보다 G70이 더 완성도 있어보였는데 SUV도 역시 GV70 이 탄탄하고 이뻐보일 것 같네요.. 사이즈는 GV80이 싼타페~펠리세이드 사이, GV70은 투싼~싼타페 사이정도로 나온다고 합니다 올해 말 GV80 출시되면 이 모델 디자인도 대충 짐작이 될 것 같네요 출처 G70이나 스팅어는 뒷자리가 너무 작고... 사륜 넣지 않으면 회사 출퇴근이 어렵고..... 승용차중에 사륜들어가는 차량이





있는데 이번 GV80역시 다른 럭셔리브랜드 SUV들에게 무난하게 압승할것으로 보임. 아~ 꼬투리 잡는 사람이 있을거 같은데 이는 어디까지나 대한민국 도로 형편을 따진 경우임~ 제원상에서 어쩌네 저쩌네 하는것은 단지 숫자 놀음이고 진짜 제네시스는 국산 브랜드의 자존심으로 한국 도로사정에 대하여 그 어떤 브랜드보다





아니었고요. 자동차 관련 키배에서도... 내가 얼마나 많이 아냐 증명하려던 입장에서 얼마나 더 많은 소비자를 설득할 수 있느냐로 바뀌긴 했는데... 여전히 대다수 한국 소비자는 차에 씌여진 이미지를 갖고 차를 구매합니다. 아쉽지만 적응합니다. 오늘 생각해 본 것은, 그랜저 택시 출시입니다. 쏘나타는 안 한다면서... 그랜저는 대놓고 출시했습니다 이게 뭘까요. 과거의 그랜저는 성공의 상징보다는... 택시보다 나은 차라는 걸로 판매했는데 이젠 안 할거라는 뜻으로 보입니다. 그 역할은 제네시스로 넘어갈 걸로 기대하는 거겠죠. 전체 판매대수는 줄어 들겠으나... 일단 구매하려는 소비자는 비싼 차를 살



그란쿠페 형제차인 BMW M8 쿠페와 컨버터블과 함께 BMW 역사상 가장 강력한 양산차입니다. 같은 4.4리터 트윈터보 V8 엔진을 장착하여 600마력을 발휘하는 모델이며 경쟁차로는 메르세데스-AMG GT 63과 아우디 RS7 스포트백, 그리고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가 있습니다. 8단 M 스텝트로닉 트랜스미션에 AWD를 채택하여 3.3초의 제로백을 가졌으며 M 드라이버 패키지를 통해 250km/h에서 제한되는 최고속도를 305km/h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625마력의 최고출력을 가진 M8 컴페티션도 있으며 카본 파이버 루프와 20인치 알로이 휠, 스포일러와 쿼드



도심형 소형 전기차 출시도 예상된다. 완전한 전기차 전용 모델은 오는 2024년 선보일 예정이다. 내연기관차 차체를 활용한 현재의 전기차와 달리 내연기관 적용을 배제한 전기차 전용 모델의 경우 전용 플랫폼을 통해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효율과 성능을 높이는 등 전기차 최적화 설계가 가능하다. 현대차는 지난 9월 전기차 콘셉트카 45 EV 콘셉트를



것을 원할 것 끔찍한 숫자와 임대 계약을 내놓고 그들이 경쟁하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BMW / 렉서스 / 벤츠의 모든 임대가 더 좋습니다. 마사지 시트가 있습니까? 좋은 일에 감사드립니다 ... 이것은 정말 좋습니다. SUV를 통해 생각하고 잘 만들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경쟁 할 무언가가있다 레인지 로버. 놀랍게도 3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차는 차세대 아반떼다. 코드네임은 CN7이며, 각각 C세그먼트ㆍ세단ㆍ7세대를 의미한다. 아반떼는 6세대 모델을 출시된 지 5년 만에 풀 체인지 모델을 투입한다. 6세대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삼각떼’란 별명이 붙으며, 대중에게 좋지 못한 평가를 받고 있다. 때문에 신차 출시를 다소 서두르는 모양새다. 신차는 다운사이징 트렌드에 따라 1.6리터 MPi 엔진에서 1.2리터 터보 엔진으로 한층 배기량이 낮아질 계획이다. 새로운 파워트레인은 쏘나타에 적용된 2.0리터 자연흡기 엔진과





압박을 받은 것으로 일각에서는 해석하고 있다. 2016년부터 북미 판매에 돌입한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듬해 2만612대의 실적을 찍었지만 지난해 절반 수준인 1만312대로 반토막이 났다. 그나마 올해는 G70의 판매 호조로 인해 9월까지 누적판매는 1만4,910대로 반등에 성공한 상태다. 최근 아우디 및 벤틀리에 몸담았던 마크 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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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7 ThinQ는 육안으로 보더라도 발전한 모습이 보이기 때문. 카메라 성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진행할 카메라 리뷰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고 이만 2018 BIMOS 방문기를 마무리한다. 승차감이 넘사벽이라고하는데... 딱히.....모르겠더라구요 뭐 코너링이라던가 가속력 뭐 그런걸 논하면 넘사벽이라는거 인정하지만..그마저도 비싼?suv면 우르스? 같은차? 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몰아보고 타본차는 트럭이랑 싼타페dm 올뉴카니발 이고 뒤에타본차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테리어의 경우 티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과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 카르마 레베로 GTS 카르마는 미국에 위치한 브랜드로 테슬라보단 먼저 설립되었지만, 대중적인 인지도는 낮은 그런 브랜드입니다. 라인업은 세단인 카르마뿐인데 이번 LA 오토쇼를 통해 고성능 버전인 카르마 GTS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레베로 GT는 이미 543마력에 110kg.m 토크의 고성능차인데 어느 정도로 업그레이드될 지 궁금하네요. 대중적인 인지도를 받지 못한 이유는 낮은 주행거리이기 때문입니다. 28kWh 리튬 이온 배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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