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이 관심가져줘 ㅎㅎ 콘서트를 가는게 더 빠르려나 기생충 영화보고 조여정씨에게 부탁했는데 흔쾌히 함께 했다고 합니다. 박진영 fever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유지태와 이보영, 박진영(갓세븐)과 전소니가 아름다운 첫사랑을 그린다. 4월 첫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이하 '화양연화')은 중년도 청춘도 아닌 40대, 첫사랑과의 재회 후



중국스밍공장 뭔 소린가 하고 검색했다가 짤 찾음 박진영진짴ㅋㅋ웃긴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뮤비 여주인공 어떻게 이렇게 시기적절하게 잘 섭외했냐ㅋㅋ 근데 박진영 좀 귀엽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룸' CIX 배진영, 박진영→홍진영 잇는 '대한민국 3대 진영' 굳히기 박진영 노래 좋다? 박진영 인스타에 돌덬들이 악플 쓴단 얘기 보면서도 알면 빠져라 이 지랄하던데 어제ㅋㅋㅋ 전에 박진영의 파티피플? 나온거 좋았는데 소리소문없이 사라졌어 미스에이 허쉬 박진영노래야?? 혹시 투피엠에 박진영이 좋아할만한 보컬이 많나? 갓세븐 진영, 싱가포르 시상식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 수상 내가본 역대 최고



나온거 이제봤는데ㅜ재밌다 ㅋㅋㅋㅋㅋ 환상의 듀오 임재범과 박진영이 부릅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요즘 시기에 발표 했으면 바로 사형 감 수준이네요 음원사재기 실체없다는 사람들은 박진영 녹취있단 기사나 읽어보고와 난 박진영핫게글도 왜웃긴지모르겠어 표절 얘기가 나온김에 몇곡 퍼와봤습니다.. 섹시는 퀸만의것이 아니다 이거 진짜 박진영일거같아 박진영은 대체 왜 김태우 같은 보컬은 다른 보컬이랑 비교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이 형





‘애교 여신’으로 불리는 홍진영의 귀여움 따라잡기에 나섰다. 이어지는 ‘박진영을 이겨라’에서는 그를 이길 유연성 테스트에 도전했으나 뜻밖의 인내심 테스트로 탈바꿈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진영은 매번 놀랍게도 마마의 메인 무대에 앨범이 나올때마다 나오는데 노래가 괜찮은것도 알겠고 춤도 나이에 비하면 괜찮은것도 맞는데 저렇게 매번 저렇게 나오는거 보면 분명 트와이스 걸고 1+1 으로 나온게분명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번 무대는 괜찮았습니다 ... 다른때보다 부담스럽지도 않고 요 이서진,



감독은 “'야차'를 선택해준 배우들, 스태프들과 서로 믿고 의지하며 끝까지 함께 달려갔으면 좋겠다”고 촬영을 앞둔 각오를 밝혔다. '야차'는 31일 크랭크인 한다. [OSEN=지민경 기자] GOT7(갓세븐)이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와 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



이희준이 '믿고 보는 배우'다운 열연을 펼치며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끌어올릴 예정이다. ◆'클로젯' 하정우·김남길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영화다. 특히 '백두산' 흥행으로 2020년을 산뜻하게 시작한 하정우와 S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인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냥의 시간 박정민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사진=리틀빅픽처스] ◆'사냥의 시간' 이제훈·최우식·안재홍·박정민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인 'SKY캐슬'은 1%로 시작해 무려 23%가 넘는 높은 시청률로 종영이 될 때까지, 매회 명장면, 명대사가 쏟아졌고 모든 배우들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혜나(김보라 분)를 죽인 범인 찾기가 이어지면서 스포일러와의 전쟁도 펼쳐졌다. "'SKY캐슬'은 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했던, 드라마 업계에서 좀처럼





사람들은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일 것이라는 통념이 있지만, 실제 연구들에 의하면 정답은 그 반대다(Baumeister et al., 1996). 무시한다고 분노하는 건 자존감이 낮기보다 ‘근거 없이’ 높고 자의식이 심할 때 나타나는 현상이다. 특히 나는 남들과 달리 특별하며 따라서 좋은 대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하는 나르시시즘의 자격의식과 공격성 사이에 깊은 관계가 있다(Reidy et al., 2008). 쉽게 말하면 그간 너무 우쭈쭈 받고 살아와서 현실감



김수현x서예지 =검토중 샌드박스 (너목들,피노키오,당잠사 박혜련작가/닥터스,당잠사,호텔델루나 오충환감독 차기작)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여자와 본의 아니게 그의 멋진 첫사랑이 돼 버린 이과 남자, 그 이과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야하는 또 다른 남자. 이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응원하는 이야기다. '샌드박스'는 한국의 실리콘 밸리로 미래의 구글·아마존을 꿈꾸는



girl ( 10:56 ) 자자 - 버스안에서 ( 14:11 ) 쿨 - 애상 ( 17:42 ) 터보 - Twist King ( 21:46 ) 코요태 - 순정 ( 25:30 ) 베이비복스 - 야야야 ( 29:25 ) 임창정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33:3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