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하선수 결혼이 두산덬들이 장난치고 논게 아니라 진짜였어?? [KBO] 두산 이영하 부모 인스타그램 아뉘 이영하 라방 보면 그냥 내 친구들이랑 다를바가 없는데 결혼을 한다구욧..? 지금케톡플 모르겠고 23살 야구선수 결혼한다그래서 지금 멍해 '결혼' 이영하 "이미 다 알고 계셔서…감사합니다" KBO) 두산베어스 이영하 선수 결혼하네요 두산 이영하, 오늘(18일) 승무원과 결혼...박성광 사회X이석훈 축가 (웨딩사진 공개했당🎉) 지금케톡플 모르겠고 23살 야구선수 결혼한다그래서 지금 멍해 이영하 인생 봐.. 야수재능 없어서 투수전향했는데 드랲 최대어돼.. 공익 밀려서 면제돼... 짝만나서 일찍 결혼해.. 물통당번





정도로 개념찬 선수였는데 어쩌다가 팬들이... 넘나 안믿기는것.. 두산 이영하선수 결혼한다는데 나보다 어려서 지금 기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내 동생뻘이 장가간다니...헐........ 사흘 뒤 결혼을 앞둔 두산 베어스 투수 이영하는 수줍게 감사하다고 했다. 지난해 29경기에서 17승 4패로 잘 던진 차세대 우완 에이스도 새 신랑이 되는 건 아직 멋쩍은 일이다. 이영하는 "웬만하면 자연스레 알려지는 편이 낫지 않느냐"며 웃었다. 그러나 이미 야구 커뮤니티며 네티즌 사이에서 이영하 결혼 소식은 일파만파 퍼져 있었다. 조용히 결혼식을 치르려 했던 이영하는 두산 관계자를 통해 "이미 너무 많이 알고





안했지만 혼자 킹리적갓심 들었던게 이영하 결혼사진에서 다른 선수들 여친임?ㅋㅋ ?????이영하선수 결혼한다고??? 아까 플로우 밖에서 대강 보고 장난치는줄 ...???????? 와 나보다 몇살 어린 선수가 결혼을 하는데 나는...나는ㄴ....(현타) 이영하가 97년생 투수인데, 결혼 일찍하니까 유니폼 찢어서 배신이라 쓰고 인스타 DM 보낸 사람도 있다고 함. 이거 말고도 인스타 DM으로 이상한 짓 한 팬들 수두룩했던 듯... 승부조작 제의도 자진 신고할



안 해.... 크리스마스 이브 새벽에 이영하 결혼 얘기를 하고 있을줄이야 혹시 야덕있음? 갑자기궁금한건디 이영하 결혼…24살 젊은 신랑의 들러리는 이정후 강백호 박치국 이영하선수 결혼이 두산덬들이 장난치고 논게 아니라 진짜였어?? 이영하 인생 봐.. 야수재능 없어서 투수전향했는데 드랲 최대어돼.. 공익 밀려서 면제돼... 짝만나서 일찍 결혼해.. 물통당번 안 해.... 아까 얘기는

속도위반??? 나진짜몰라서그럼 갤도안하고.. 넘빨리해ㅛ길래 놀라서 사진은 해피메리드컴퍼니(유튜브 봉드) 두산베어스 이영하가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18일 "이영하가 승무원 여자친구와 오늘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히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개그맨 박성광이 맡으며, 축가는 이석훈이 부른다. 이영하는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KT wiz 강백호, 두산 베어스 박치국 등 절친 야구 선수들과 웨딩화보를 함께 찍었다. 이들은 각팀의 유니폼을 착용하고 신부 측 들러리들과 화보 촬영에 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영하는 1997년생으로 올해 24살이며 2016년 1차

있다"며 공개하기로 했다. 영하야 결혼 축하해~~ 오피셜은 처음인듯ㅋㅋ 올해 23살 나이도 어린데 군면제 받고 야구잘하고 이쁜 신부까지 얻네요 부럽드아~ 두산 이영하선수 결혼한다는데 나보다 어려서 지금 기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내 동생뻘이 장가간다니...헐........ 운과 실력 원기옥 모아서 영결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영하 결혼하고 최소 1년은 계속 놀랄듯ㅠ 이영하 결혼했다고??! 헐 맞네 x 999999 이영하 걍 결혼한거여 아니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