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음 ※ ※아직 우리가 모르는 라인업 많음 주의 ※ 걍 두개 밖에 안봐서 그런가 ㅋㅋㅋㅋ ㅜㅜ 코난 싱가포르갔는데 조금 까매졌다고 란이랑 소노코랑 코고로가 못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말투 다 똑같은데 이름 바꿔말했다고 속음ㅋㅋㅋㅋㅋ ㅅㅂ아내의유혹급아니냐 정확히는 가정부가 아니라 돈 안받는 가정부 취급당한 가정주부였고 원래



못했다. 내용증명 이후로 압력이 많이 들어갔을테고, 친구도 그런 느낌으로 말했었다. 일을 좋아하고 실제로 일도 잘하는 여자였지만, 이 상황에서 근무를 계속하는 건 좀… 완전히 마음의 정리가 된 건지, 아니면… 여자는 강하다는 건가? 전 스레에도 적은대로 친구는 여자. 누님 기질. 좋은 여자라고 생각한다. 사귀는 상대는 지금은 없을 것 같지만, 그렇다고 내가 손을 대는 건 역시 좀w 그런 대상으로 날 보고 있지도 않을테고. 새 여자에 눈을 돌리는 건, 나도 그게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전처에게 마음은





시작되었다. 그 배경엔 드레퓌스의 군사전술학교 동기인 피카르 중령의 현명한 판단력과 정의감이 있었다. 참모본부 정보국에 근무하던 피카르는 어느 날 다른 스파이 사건 자료를 보다가 우연하게도 드레퓌스 사건 기록을 보게 되었다. 피카르 중령은 놀라운 사실을 발견했다. 드레퓌스의 유죄를 입증할 어떠한 증거도 기록물에



다르고, 집도 다른 현 상황에서, 이 이상 조사하려거든 또 흥신소에 의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예 본격적으로 재혼하려거든 그렇게 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그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습니다. 불륜상대는 뭘 하고 있을가요. 퇴직 이후로 전혀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전처에게 접근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모릅니다. 단, 전처에게는 전에 남자를 만들든 네 자유지만, 그 놈만큼은 용납



부족해. 어떤 의미에서는 그게 절정이었는데w 너무 많이 적으면 읽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해서 넘겼는데 조금만 보충해본다. 104 이혼, 재구축의 분수령이 된 기념일의 건은 협의중에 이야기했다. 그렇다곤 하지만 전처가 먼저 찔렀지. 참고로 기념일이라는 건, 나와 전처가 처음 만난 날. 꽤 특징적인 만남이었던지라 서로 잘 기억하고 있어서 기념일로 하기로 했었다. 전처가 올해는 기념일도 같이 못





약지에 바ㄴㅣㅈ를 끼운 걸 보고 조금 기뻤던 것도 사실이다. 나 자신이 어떻게 하고 싶은건지 지금은 아직 모르겠는데, 시간이 흐르면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스레도 끝날 것 같고, 이게 정말로 마지막입니다. 자꾸 돌아와서 죄송합니다. 이제 여기서 고정 트립으로 적는 일이 없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w (2일 후) 101 송별회에서 돌아와서 보고 깜짝 놀랐다. 내 이야기가 wiki인지 코피페 등에 정리되어있잖아w 그래서 다시 읽어보니 설명이 부족한 부분이나 내 심정을 넣어서 답답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꽤 있군. 특히, 아내와의 이혼에 이르는 협의의 경위가





우수상 수상작 출연 l 최강희 이상엽 유인영 김지영 이종혁 이준영 ☎2020.05 첫방송 ☎ 📌[ 모범택시] 📌 줄거리 l 복수를 꿈꾸지만 뒤에서 숨어야만 하는 사람들을 대신해 통쾌하게 복수를 ‘대행’ 해주는 모범택시기사의 이야기 원작 l 까를로스&이재진 작가의 케이툰웹툰 '모범택시' 연출 l 남태진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극본l 오상호 ( 영화 톱스타, 백야행 - 하얀 어둠속을 걷다 등 각색 /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없다는 게 첫 번째 놀라움이었다. 그보다 더 그를 충격에 빠트린 것은 문제의 독일 대사관 무관에게 보내진 편지의 명세서 필적이 어디서 많이 본 듯 눈에 익숙하다는 점이었다. 그는 잠시 생각한 끝에 그 글씨의 주인공은 바로 보병대대장인 에스테라지 소령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그는 이 엄청난 사실을 상부에 즉각 보고했다. 그러면서 에스테라지를 긴급 체포해 다시 재판을 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사악함이 정의와 진실을 일시적으로는 늘 가리는 법이다. 드레퓌스 대위 피카르의 호소에도 불구하고 육군 참모본부 상층부는



내가 지금까지 키우고 개발한 여자를 그 상대가 슬쩍한 것을 용서할 수 없었고, 상대에게 빈틈을 내보인 전처도 용서할 수 없었던 거지. 부부 마지막 날에, 전처는 상대는 별로였다, 당신이 아니면 안된다고 말했다. 하지만, 좋아하지도 않고 몸의 상성도 별로인 상대와 부정행위를 계속했던 널 믿을 수 없다, 그런





늦어질지도 모르겠다고 했다. 눈앞이 캄캄해졌지만, 일말의 희망을 걸고 그래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결과, 아내가 돌아온 건 23시 이후. 게다가 연락도 없었다. 요리도 다 식었다. 덧붙이면 나도 완전히 식었다ww 마음이 꺾였다. 아내는 사과했지만 난 이미 아무래도 좋아졌다. 794 그 이후는 이혼을 향해서 맹돌진. 친구가 아는 변호사에게 전말을 이야기하고, 상대와 아내를 제재하기로 했다. 상대에게는 위자료, 아내에게는 위자료+재산분할 없음. 부정의 증거는 흥신서의 사진 이틀 분으로 충분하다고 했다. 그리고, 타바코 씨(베란다에서 담배를 태우며 아내의 불륜을 지켜보는 남편, 비슷한 케이스)를 참고로 해서, 서서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