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을 갚지 그랬어 그럼 말도 안나왔을껄ㅋㅋㅋㅋㅋ 인스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서희도 탑 소리 나와야 기억하고 ?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자숙한다더니..." 빅뱅이 5인조에서 승리를 뺀 4인조 체제로 복귀를 알리며 공식 활동을 재개하자 여론이 싸늘하다. YG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빅뱅이 4월 10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서 열리는 '코첼라 밸리 뮤직&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1999년에 시작된 '코첼라'는 뮤지션들의 '꿈의 무대'로 군림해 온 미국 최대 음악 축제. 빅뱅은 4월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정다은과 한서희는 셔누가 결혼을 한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하는 메시지를 폭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받았다. 지난달 1일 경찰은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관련 Mnet 본사를 비롯, 문자 데이터 업체, 기획사 압수수색에 나선 것. '프로듀스X101' 조작 의혹은 마지막 생방송 경연에서 공개된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가 특정 숫자의 배수로 설명된다는 분석이 나오면서 불거졌다. 시청자들은 진상규명위원회를 꾸려 제작진과 성명 불상의 소속사 관계자들을 사기 등의 혐의로 고소 고발했다. 그중 스타쉽을 비롯, MBK, 울림엔터가 지목됐다.





터진것도 아니네 결국 한서희 안전이별 해야될거같음.. 안그래도 멘탈 아슬아슬할텐데 애인까지.. 정다은?도 금수저야? 아니 한서희 그동안은 정다은이랑 같이 응원했는데 굳이 셔누는왜.. 근데 진심 아직까지 한서희 금수전거 모르고 그러나? 한서희정다은 이제 더이상 터뜨릴거 없겠지? 한서희 최근에도 거짓말 했는데 한서희가 진짜 나쁜 게 셔누가 피해자일수도 있다는 걸 알고 있잖아. 우리엄만 내가 실수로 컵





강조했다. 앞서 정다은과 한서희는 셔누가 결혼을 한 여성을 만났다고 주장하는 메시지를 폭로해 논란이 된 있다. 원본보기 [OSEN=박재만 기자]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pjmpp@osen.co.kr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하였습니다.

https://img.theqoo.net/img/ZZSNm.jpg



일본애도 그러네 애초에 원인제공은 본인한테 있는건데 로드FC 함서희 선수 에이전시 횡령건 조사들어간다는 글올렸더니 퍼오지도말라고 뜬금없이 댓글 왜그러냐하니 대마초도 있고 노답이라함 '한서희' 랑 '함서희'다른사람이고 댓글로 종합격투기 선수라 말했든데도 대마드립; 왜이럴까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갚는게 중요했는데 탈퇴해서 오히려 걔네한텐 안좋은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채무자의 돈나오는구석이 막혀버림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패치인가 그거 정보준 얘가 정다은인가 한서희라고 들었는데



SNS에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다은이 또 다른 SNS 계정을 통해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 혐의.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 아닌가"라고 적은 글이 담겨있다. 구체적으로 정다은이 지목한 '너'의 존재가 누구인지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정다은은 이틀째 원호에 대한 폭로를 이어온데다 그에 대해 폭로할





띄움 얼굴없는 그 프로듀서가 바로 소년원 걔입니다 서프라이즈★ 유튭 자체 컨텐츠로 인간극장 찍어서 5부작으로 공개 감동 쥐어짜기 회개 웅앵 진정한 교화 웅앵 인간승리 웅앵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 나옴 ㅡ뫄뫄야 데뷔가 하고싶어? 학폭 가해자인 참가자가 피해자에게 무릎 꿇고 사죄하도록 지도 소시적 크고 작은 과오를 범하고 후회하고 반성하며 진정으로 사죄하는 아이돌의 아이콘으로 등극 짜잔 관종 한서희랑 같이 케이블 프로그램도 찍음 우리 화해했어요



한서희정도면 엄청 이쁜거맞지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그냥 한서희랑 어울리는거 보고 바로 돈갚고 정리했어야했어 내 입장에서 한서희가 여자랑 사귀는게 안놀라운 이유는 YG폭격기 한서희 폭행사건 헐 한서희 위탄나옴? 나 위탄봤었는데 기억 잘 안나네 비아이 뭔일로탈퇴했더라 남돌까들이 한서희 자극했던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이젠 본인도 알걸 팬들은 한서희 더 안건드리는게 최선일듯 선넘었다 어쩌구 하면 한서희 저번에 누구랑 싸우고 개털린 이후로 이제 죄없는 애들은 안건드리지 않나 한서희 정다은은 약간 히소카랑 이즈미가





군입대 후에도 끊임없는 특혜 의혹으로 구설에 올랐다. 탑은 2017년 걸그룹 연습생 출신인 한서희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집행유예 처분을 받고 의경신분에서 해제됐다.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했으나, 전역 당일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를 해 또 한번 지적 받았다. 대성은 2011년 교통사고를 낸 데 이어 지난해 불법 유흥업소 운영 방조 논란에 휘말렸다. 해당 의혹은 경찰 조사 결과 최종 무혐의로 결론났지만 이미지에 타격을 입은 것만은 분명하다. '끝판왕'은 막내 승리였다. 승리는 '버닝썬 게이트'의 주범으로 지목돼 팀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