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도가 가능했던 건 역시 유산슬의 본캐가 국민MC 유재석이기 때문이었으리라. 온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유재석이기에 시청자들도 불편함 없이 몰입할 수 있었다. 남들이 그에게 '위기'라고 지적할 때, 유재석에겐 분명 훨씬 더 쉬운 길이 있었다. 트렌드가 된 관찰 예능을 할 수도 있었고, 대중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가족 예능에 뛰어들 수도



딱히 떠오르는 이름이 없다. 은 여전히 뜨거운 프로그램이고, 백종원을 내세워 론칭한 도 반응이 긍정적이다.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며 농민들을 돕는 공익성까지 갖춰 호평 일색이다. 문제는 스스로를 예능인으로 규정하지 않는 백종원이 작년에 이어 또다시 수상을 거부한다면 SBS로서는 대안이 없다는 것이다. 사실상 대상 후보가 결정돼 있었던 KBS 연예대상이나 (백종원을 제외하면) 대상 후보가 없다시피한 SBS 연예대상에 비해,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시간대로 옮겼다.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미운 우리새끼’와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낯선 시간대, 강력한 경쟁 상대가 있어 부담스럽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지만 장윤정-도경완 가족이 합류하면서 천군만마를 얻었다.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은 2004년 첫째 아들 꼼꼼이(연우)의 탄생이라는 의미 있는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알배기배춬ㅋㅋㅋㅋㅋㅋㅋ 직원들은 예능나와도 얼마 안준다고하던데 옛날에 전현무가 말한거 기억나 게시물 내리면서 보다가 댓글보고 나랑 비슷한 생각 가진덬들 많구나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 시청률 8.3%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2017년부터 점차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던 박나래는 2018년 최고의 한 해를 보냈지만, 조금 더 뜨거웠던 의 이영자에게 밀려 아쉽게 대상 수상에 실패했다. 일각에서는 이런 사정까지 고려해서 이번에는 박나래에게 대상을 주는 게 맞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올해의 활약에 더해 'MBC에 대한 공로'라고 하는 일종의 가산점을 줘야 한다는 의미일 것이다. 그러나 한 해 동안의 활약상에 따라 시상을 하는 연말 시상식의 특성상 몇 년 동안의 공로를 감안하는 건 다소 공정하지





ㅋㅋㅋㅋ 어제 연우 엄마콘서트 홍보하는거 대박이었음 ㅋㅋ 근데 이런 남자 없겠지..시발 ㅇㅇ 개웃김 도연우 끼 미쳐~~~~ 그거 아니니까 그냥 케사 열심히 다니라고 함 그래서 도경완이 수긍하고 잘다니겠다고 함ㅋㅋㅋ 1부가 끝나네요. 이러면 정해진 시간의 반을 쓰는 건가요? 싫다 진짜. 옜다! 도경완이 듣고싶던 필살애교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부 10.9%, 2부 12.9%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기준)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동시간대(오후 9시~10시대) 경쟁 예능 SBS '미운 우리 새끼'(1부 11.6%, 2부 11.1%, 3부 12.2%)를 잡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슈퍼맨이 돌아왔다' 2부 기준(오후 10시 31분~오후 11시 4분), '미운 우리 새끼'는 3부 기준(오후 10시 17분~오후 10시 56분))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지난 8일 기존 방송 시간(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서 이동(일요일 오후 9시 15분) 돼 '미운 우리 새끼'와 시청률 경쟁을 벌였다. 방송 3주 만에 '미운 우리 새끼'를 잡고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면서 '대상 수상'의 위엄을





팔순이라는 나이에 신인상을 탄 심영순,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13년 만에 예능으로 신인상을 수상한 정일우의 수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됐다. 그 뒤로 베스트 아이콘상, 최우수 아이디어상, 신인 DJ상, 핫이슈 예능인상 등 각종 상들이 차례대로 주인에게 돌아갔다. 무대에 오른 수상자들은 유쾌한 입담과 가슴을 울리는 소감을 남기며 2019년 연말을 의미 있게 장식했다. 그러나 고질적인 미흡한 시간 분배는 올해도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대부분의 시상식이 그러하듯 이날 ‘KBS 연예대상’ 역시 비교적 여유를 부리던 1부와





아빠가 두드려서 튀긴 돈까스가 맛이 있음 그런데.... "연우는 언제까지 엄마를 좋아할거 같아?" 한채아 들어왔을때





입장에서는 쇼핑하는 시간쓰는게 아까우니 그냥 필요할거같으면 모조리 사버리는 성격이고..(대부분 남편들이 빨리 사고 가길원하죠) 도경완 입장에서는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꼼꼼히 따져서 사는편이네요.. 장윤정이 남자하나는 잘만난거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남녀가 바뀐거같네요..ㅎㅎ 요즘 예능이나 드라마가 ppl 천국이라 뭔 프로를 봐도 대본이 ppl쪽으로 가긴하는데(슈돌 유아용품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함) 매번 보기는 좀 불편한점도있지만 달달하게 나올땐 또 볼만하네요..ㅎㅎ 그게 아니고서야 말이 안되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