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 돌/아테네 문화일보 올해는 선정을 안한 것 같네요. 내년에 기대해 봅니다. 한국일보 - 한국출판문화상 수상작 한국일보는 따로 올해의 책을 뽑지 않고 매해 한국출판문화상을 지원합니다. 올해는 선정이 늦네요. 아직도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발표된다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발표되었습니다. 저술(학술) ▷한반도 화교사 이정희/동아시아 저술(교양)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시대의창 번역 ▷카를 마르크스





재밌는거 검사내전 보고 이선균 나저씨에서 존나 일부러 아저씨같이 스타일링 하고 나왔구나 느낌 Jtbc 지금 쌓아둔 거 부자네 검사내전 존잼이다 빨리 다음주꺼 보고싶어 검사내전 재밌어? 검사내전 아 해달씨 서울로 가주세요.. 검사내전에서 이산균이랑 정려원 동기야?? 검사내전 2회 런닝타임 62분 검사내전 배우들 찰떡이에요 ㅋㅋ 검사내전 담주 결방이야?? [검사내전] 검사 앞에서 계 타고 찐덕력 뽐내는 겜덕 고소인과 피고소인.gif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첫방 '검사내전' 원작자 '수사권조정 은 거대한 사기극'.



시대사 총서 (전 10권) 한국역사연구회/푸른역사 ▷뉴로트라이브 스티븐 실버만/알마 ▷골든아워 이국종/흐름출판 ▷한반도 화교사 이정희/동아시아 ▷법률가들 김두식/창비 -올해의 저자 ▷김민형 수학이 필요한 순간/인플루엔셜 ▷노명우 인생극장/사계절 ▷유시민 역사의 역사/돌베개 ▷정여울 월간 정여울/천년의상상 ▷최태섭 잉여사회/웅진지식하우스 ▷김금희 경애의 마음/창비 ▷신형철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한겨레출판 ▷장강명 당선, 합격, 계급/민음사 ▷최은영 내게 무해한 사람/문학동네 ▷김봉곤 여름, 스피드/문학동네 한겨레신문 -올해의 책 ▷슬픔을 공부하는 슬픔 신형철/한겨레출판 ▷고기로 태어나서





돈이 많거나 배우자가 돈이 많거나 그런걸까요? 전 요새 정말정말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정말 돈이 아니면 당장이라도 이 일을 그만두고 싶은데 돈이 중요하지 않아도 저렇게 열심히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어떤 가치관일지 정말 얘기 들어보고 싶네요. 저도 뭔가 다른 동기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에게 직업은 김훈의 책제목처럼 밥벌이의 지겨움 이것 뿐이거든요.ㅜㅜ jtbc 월화인데 넘 재밌어ㅋㅋㅋ 오늘(16일) 밤





들려줘 →조선로코-녹두전 → 휴식기 →어서와 MBC(9시)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2020.03 이준혁,남지현(물망)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10명의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2020.01. 한석규,이성경,안효섭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 아무도 모른다 2020.03. 김서형,류덕환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9시 30분, '검사내전' 직장인 검사들이 드디어 첫 출근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 총16부작)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 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 첫 방송을 앞두고 직장인 검사들의 행보에 동참해야 하는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1. 신선한 대본





청춘시대 시리즈) 극본 l 이현, 서자연 크리에이터 l 박연선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연애시대, 얼렁뚱땅 흥신소, 화이트 크리스마스, 난폭한 로맨스, 청춘시대 시리즈) 출연 l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오늘 밤 9:30 첫방송! 저번에는 화투에 빠진 검사직원 나오더니 이번엔 게임에 빠진 동생 얘기같은게 나오는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무기 가지고 고소 하고 하는 내용이네요. 검은 사막도 아니고.... ㅋ열혈 생각난다





신뢰할수밖에 없는 듬직한 모습이 있더라 그리고 에필로그에 나온 찌질한 모습 사랑스럽더라 ㅋㅋ 다들 ㅋㅋㅋㅋ 이분 조아 훈훈 이날 첫방송된 '검사내전' 1회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5.042%를 기록했다. 힘드네 다 존잼이라 만족스러워..... 아닌거 같아.... 오 럽라각?? ㅅㅂ 애잔하다 럽라줘ㅠㅠㅠㅠㅠㅠㅠㅠ 대충 반성하면 봐줄거라 생각하는 에피 있었는데 생각 많아지더라 걔네 악의는 성인들 악의랑 다를게 없을덴데 미자라고 선처해주는거 바뀌었으면 'VIP'가 또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4일



이제는 (가발을) 써야 할 때다. 이제는 '모발모발'도 패션이 되는 시대가 아닌가 생각을 한다”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오늘 보니 아 신뢰할수밖에 없는 듬직한 모습이 있더라 그리고 에필로그에 나온 찌질한 모습 사랑스럽더라 ㅋㅋ 지금 방영하는 건 스티브리그 검사내전 재밌는 거 같은데 이미 완결 있는 것 중 몰아서 정주행 하기 좋은 거 없을까요? 시간이 좀 남아서 몰입할 드라마 찾아요. 년말





등장할 수 있는 미래의 모든 형이상학을 위한 서설·자연과학의 형이상학적 기초원리/도덕형이상학 임마누엘 칸트/한길사 ▷스케일 프리 웨스트/김영사 ▷숲은 생각한다 에두아르도 콘/사월의책 ▷부족의 시대 미셸 마페졸리/문학동네 ▷나는 뇌가 아니다 마르쿠스 가브리엘/열린책들 ▷그리스인 조르바 니코스 카잔자키스, 유재원 옮김/문학과지성사 ▷먼 북으로 가는 좁은 길 리처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