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정함은 코트 위에서도 계속된다 ?! 멤버들뿐만 아니라 상대편까지 (?) 알뜰살뜰 챙기는 핸섬타이거즈 > 의 든든한 아빠 같은 존재 , NO.42 강경준 ! 압도적인 피지컬로 철벽 수비 뚫는 ‘ 골밑 깡패 ’ 아무리 골대 앞을 막아도 난 나의 길을 간다 ! 어마 무시한 피지컬로 상대팀을 완벽 제압 ! 골밑을 지배하는 공식 센터 , NO.32 줄리엔 강 ! 기본이 탄탄한 노력파 ! 히든카드로 급부상 ?! 언제 어디서나 농구공을 놓지 않는 찐





예정이다. 서지석이 작년도 아니고 예전에 드리마 회당 2800이면 이건 뭐 다른 분들은 말 할것도 없겠네요. 대한민국 농구계의 국보급 센터 , ‘ 감독 ’ 으로 돌아오다 ! 때로는 불호령을 내리는 호랑이처럼 ~ 때로는 선수 한 명 , 한 명 챙기는 인자한 보살처럼 ~ 한 번도 호흡을 맞춰보지 않은 선수들을 하나의 팀으로 이끄는 핸섬타이거즈 > 의 사령관 ! 스킬 , 스피드 ,



박신양의 복귀와 고현정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으나 방영 내내 잡음에 시달렸다. 메인 PD 교체설, 박신양과 PD의 불화설이 터져나왔고 KBS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소문을 일축했으나 악재는 계속 됐다. 주연 배우 박신양이 허리 디스크 수술로 2주간 결방하며 이야기 흐름이 끊겼고,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배우 측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조들호2'는 결국 부진했고 시즌1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한 아쉽게 막내렸다. '조선생존기'는 당초 20회로 기획됐지만 주인공을 맡은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상태에 직면했다. 방송과 제작이 전면 중단됐으며, 강지환의 대체



제작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핸섬 타이거즈'는 서장훈을 감독으로 연예인 농구단을 꾸려 경기를 해나가는 컨셉트다. 이상윤·차은우·유선호를 비롯해 서지석·김승현·줄리엔강·쇼리·강경준 등 연예계서 농구 좀 한다는 사람들은 다 모였다. 이들은 프로그램과 상관없이 실제 농구 마니아들. 소속된 팀이 있을 정도로 농구 사랑이 남다르다. 매니저로 레드벨벳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다른 분야에 있는 연예인이지만 농구라는 하나의 접점으로 만나 연습하고 경기도 치르는 내용이다. 안재철 PD가





조기 귀국을 했고, 말을 못하는 지 드라마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인트다. 김광규는 성동일의 고향 후배이자 이웃사촌으로, 동생과 조카의 뒷바라지를 하는 정 많은 솔로로 등장한다. 오현경은 극중 진희경의 고교 동창으로 둘도 없는 친구 사이다. 치킨집을 운영하며 연하 김광규와 티격태격 케미로 웃음을 전한다. 서지석은 김광규의 동생 김지석으로, 아내와 사별 후 딸을 키우며 살고 있다. 극중 에어포유 항공사의 비주얼 기장으로, 형과 달리 뭇



540억 대작 2019년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드라마들이 유독 많았다. 완성도에 대한 아쉬움은 물론 배우들, 촬영장 문제로 인한 잡음으로 시청자들을 실망 시킨 작품도 많았다. 2019년 최악의 드라마 설문조사에서는 tvN '아스달 연대기'가 총 36표를 얻어 불명예 1위에 올랐다. '최고의 드라마'에서도 3표를 얻었지만, 아쉬운 반응이 압도적이었다. 출연 배우들의 논란이 많았던 드라마들도 대거 '최악의 드라마'에 선정됐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25표를 얻어 2위에, TV CHOSUN '조선생존기'는 14표를 얻어 3위에 올랐다. 지난 1월 방송된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뜨거웠던 수작이었다. '눈이 부시게'는 알츠하이머 혜자를 통해 바라본 '시간'과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낸 드라마로, 김혜자와 한지민 등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가 빛났다. 이병헌 감독이 만든 '멜로가 체질'은 30대 동갑내기 친구 3인방의 이야기를 통한 높은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라이징 스타' 등에 대해 물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 2019년 수많은 드라마가 시청자들을 만났다. JTBC는 흥행작과 수작들을 대거 쏟아내며 활짝 웃었고, 지상파는 흥행 부진 속에서도 돌파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TV 드라마 외에도 웹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등이 다양하게 제작됐다. 드라마 면면을 살펴보면 540억대 대작부터 톱스타들의 복귀작, 새로운 소재를 앞세운 참신한 작품도 많았다. ◆'SKY캐슬', 최고 드라마…'눈이부시게'-'멜로가 체질' 웃었다



'도깨비'의 시청률을 뛰어넘어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이라는 성적을 썼다. 또한 염정아와 김서형은 물론 김혜윤 김보라 등 아역 연기자까지, 드라마 속 배우들이 모두 강렬한 존재감으로 사랑받았다. JTBC '눈이 부시게'는 38표를 얻어 2위에, '멜로가 체질'은 26표를 얻었다. 두 드라마 모두 객관적인 시청률 성적보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호응이





여성들의 시선을 독차지 하는 인물이다. 이본은 서지석과 같은 항공사에 근무하는 오랜 경력의 승무팀장을 연기한다. 서지석을 짝사랑하지만 속내를 쉽게 내보이지 않는 외강내유 스타일이다. 김민교와 펜타곤의 여원, 안드레아스는 각각 에어포유 항공사에서 정비사, 신입 승무원, 부기장으로 나온다. 김민교와 안드레아스는 성동일의 하늘이네 하숙집에 숙식하며 진짜 가족 보다 더한 가족애를 보여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