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한다고 냉동 쇼핑을 좀 쉬었거든요 그리고 이사 마치고 냉동실 확인하니 비비고가 없네요 ㅠㅠㅠ 꼭 이럴때는 또 비싸요 ㅋㅋ 왕교자가 우리집 입에는 딱입니다 냉동실에서 거진 몇년만에 처음으로 재고없음이네요 ㅎㅎ 누구나 한번쯤은 사보셨을 그 비비고입니다 재료쪽은 손을 다 거치네요 밤,고구마,감자 감자튀김 삼겹살 뽐게 딜 구어좋은닭 고메 크리스피 고메 멘치 돈까스 사세 버팔로윙/봉 사옹원 김말이튀김 비비고왕교자 검색해서 찾은것들입니다. 이것말고 더 있으면 알려주세요. 하나로 통합해버릴께요. 쿠팡 로켓프레시 배송으로 로켓와우회원전용 50% 할인쿠폰먹이니까 저렴하게 살 수 있었네요.



할인해 줍니다. 당연히 무료배송입니다. 비비고 왕교자 1.4키로 + 비비고 물만두 370g 2봉지 해서 9000원에 샀습니다. 로켓와우가 공짜로 가입이 되지만 알구게에 쓰긴 애매하고 해서 그냥 여기 씁니다. 정의구현 ㅋㅋㅋㅋㅋㅋ웅엥웅 거리면서 좋아하면서 엠넷 서바 보고 비비고왕교자 맛나게 먹을 애들 얘기하는거임 비비고 왕교자는 좀 질려서 그런데 다른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갈비만두맛 나는 게 맛있던데 보통 어떻게 해 드시나 궁금해요~~ 엊그제 새벽에 핫딜떠서 급하게 구매한 비비고 왕교자 1.05kg * 4봉 (14,000원) 그리고 같이 마시려고 구매한 1.25리터 코카콜라 12개 * 2박스 (32,000원) 오늘 저녁이면 도착할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포동포동하게 살겠군요 ㅎㅎㅎ 비비고왕교자는 구워먹을땐 맛있는데 전자렌지로는



물건이 집 앞에 와 있더라구요 특히 계란이나 우유 같은 애들은 떨어지면 슈퍼로 사러 가야됐는데 사는 곳이 슈퍼가 멀어서 요즘같은 추운날에는 걸어가기도 귀찮고 그 무거운거 들고오기도 귀찮고 그래서 애라 모르겠다 싶어 달걀, 우유, 애들 간식 머 이런애들 로켓으로 주문하고 슈퍼 안간지 오래되었습니다. 냉동이나 냉장식품 같은 경우는 보면 박스안이 전부 은박처리 되어 있고 안에 냉동팩까지 다 들어있습니다.





구워먹어봤는데 왕교자만 못하더군요... 수출용 먹어봤는데 엄청 달던데 주로 구워먹음 맛이..강하지 않고.... 슴슴하네요.... 만두소에 당면도 들어간......저가 만두 스타일인데 냉동만두 특유의 냄새가 안나고 깔끔하네요.ㅡ... 이게 무슨 김재철 퇴임 소취하던 시청자들이 무도 덬질하는게 이해 안간다급 개논리야 엠비씨 한창 파업할 때 지지하던 시청자들도 엠비씨 드라마, 엠비씨 예능 잘만 봤는데요;; 방송국이 얼마나 크고 그 안의 프로그램들이 얼마나 다양하고 각자 다른 사정을 가졌는데 윗대가리 썩은 물 얘기한다고 연말 시상식 하나를 통째로 날림? 그래서 지금 마마 보이콧 웅앵웅 하는 애들 프듀나온 돌 하나도 안 빰?





오늘 아침점심저녁 공감게원상복구-추천글 바뀌고나서 오늘 제일 열받았던거는요 돈벌고 처음으로 냉동실에 재고 떨어진 아이템 비비고 왕교자 만들어지는 과정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신세계를 맛보는 것. 쿠팡에서 비비고 왕교자 1.4kg*2개 구매했네요. 만두 추천좀 해주세요 이마트가면 사는거 추천템 적어봐요! 11번가 취소를 안해주네요 짜장라면,꾼만두땡기는날 짜짜로니 비비고왕교자 먹방 횐님들은 비비고왕교자 최강 애정하는 레시피가 뭔가요? 우아~~ 비상식량이 오고 있습니다. 비비고왕교자와 얇은피만두 전자렌지는 쿠팡 로켓 후레시~~ 만둣국 따뜻하니 좋네요. 100원으로 왕교자 455g 두 봉지 사는 TIP* 공감게원상복구 아 취소한 만두까지 같이 배송 왔네요 비비고 왕교자 뭐가 맛있어? 어머니께서 에어프라이어라는





맨날 먹는데 다른거먹어보려고! 김치랑 고기 둘다 머먹지 왕교자만 먹어봄 매운교자? 이것도 먹을만해 1키로짜리 2봉지에 2200엔인데 1봉지에 1980엔이야ㅠㅠㅠㅠㅠㅠㅠ 1키로라서 너무 많은데 그냥 한봉지 사는게 맞겠지ㅠㅠㅠ 나 시골살아서 신오쿠보도 못가ㅜㅜㅜㅜㅜㅜㅜ 흐윽 만두먹고싶당,,, 업계 4위로 쩌리였던 풀무원이 2위로 치고 올라올 수 있었던 바로 그 만두 얇은피 꽉찬속 만두(0.7 mm) 3월에 출시하여 8개월만에 1000만봉이 팔림





언프리티랩스타 나온 헤이즈 노래 안들음? 슈스케 나온 볼빨간사춘기 버스커버스커 노래 안들음? 엠넷서바랑 직접 관련있는 출연진 덬질하는 것도 아무 생각 안드는데 엠넷서바랑 1도 관련없는 돌덬은 왜 괜히 쳐맞는지 이해가 안가넼ㅋㅋㅋㅋ 씨제이가 주최하는 거라서 보이콧 하는게 맞다니 아주 비비고 왕교자도 보이콧 하자고 하지그래 ㅋㅋ 쿠팡 로켓 와우 가입자 대상으로 로켓프레시에서 15000원 이상 시키면 7000원



음 솔직히 맛에 민감한 사람에겐 잘 모르겠음 왜냐면 내가 안예민해서 추천하긴 힘듦 나처럼 둔함~보통인데 저렴하게 냉동만두 먹고싶다면 강추!! 추천!! 이건 아니고 걍 ㄱㅊ하니까 사먹어봐도 됨 이정도? 둘 중엔 개취로 고기만두가 더 좋았음 왜냐면 원래 고기만두만 먹어서... 김치만두는 무슨맛인가 궁금해서 n년만에 먹은거라 맛 비교는 불가능하고 살짝





만원 뭐 대략 시세 이렇게 판매하더군요 ............이마트 에브리데이 나름 싸게 파는 동네 자주가는 마트인데...... 온라인에서는 거의 반값에 구매가 가능하니 후덜덜.......... 최고 저렴하게 구입한게 비비고 왕교자 1.05k x 2개에 추가로 감자만두 400g 2개해서 만원에 구입했으니 ......... 만두 이거 시세가 왜이렇게 온오프가 차이가 큰지 ...모르겠네요 냉동만두는 오프라인에서 사면 정말 호객인듯한 비비고 왕교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