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명하기도 했다. 하긴 곧 35세니 슬슬 티가날때죠 문근영 문채원 최고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예인들도 30 살 넘어가니까 뭔가 보이지 않는 나이에 따른 미모가 많이 죽네요 김태희니 한채영이니 한예슬이니 문채원이니 등등 이쁜데 뭔가





다르게 해서 한 인물 아닌거 같고...... 제작사에서 신인배우 끼팔했는데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캐릭터로 넣어서 존나 밀어주는데 캐릭터가 몰카충이라 보던 덬들 다 개빡치고........... 비샬 샤 인스타그램 제품책임자는 7일(현지시간) 버즈피드를 통해 "팔로잉 탭 기능은 사람들이 존재하는지도 잘모르는데 자신의 활동이 공개되는 것에 대해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며 "인스타그램의



'단순함'(Simplicity)을 위해서 해당 기능을 폐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강조했다. 팔로잉 탭은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이 어떤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는지, 또 어떤 댓글을 달았는지를 알려준다. 인스타그램은 해당 기능을 이용자들에게 취향에 맞는 게시물을 추천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도입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팔로잉 탭은 '스토킹'에 사용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한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실제로 적지 않은 연예인들이



박시후 원래도 연기 존잘까진 아니었고 공남때도 맨날 문채원이랑 세트로 연기 왜저러냔 소리 듣긴 했지만 문채원?? 에이프릴 나은 문채원 닮지않음?? 오 문채원 좋다 사이코연기랑 동화작가다 ㄱㅊ 릴나은 뭔가 문채원 아이돌버전느낌이야 문채원은 작품하나 모르겠네 에이프릴 나은 과사라는데 이 짤 문채원 닮은 거 같음 문채원

키스 내 인생사극 바람의 화원임 계룡...서사남주 럽라에 어거지로 끼워넣다가 비호감 만들고 정작 서사는 발로 연출하고....럽라남주는 그냥 분량이 없고.... '관음·스토킹 논란'…인스타그램 '팔로잉 탭' 기능 없앤다 문채원도 슬슬 세월의 흔적이 보이네요ㅜ 내 인생사극 바람의 화원임 확실히 여자는 어릴수록 쩌네요 황금빛에서는 진짜 존나 후퇴였다

존나 못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기작없지 특히 웃을때.. 존나예뻐 !! 단아하게이쁨,, 사극해도존예일듯 김수현 여주역 괜찮을거 같은데 닮았다는 얘기 몇 번 본 거 같은데 딴 건 몰라도 이 짤은 진짜 닮은 거 같음 존예야 문근영 문채원 최고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2인 1역인 문채원 고두심은 연기 그냥 서로 너무

인스타그램 상에서 특정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팔로잉 탭 기능을 통해 알려져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워킹 데드'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은 욱일기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많은 비판을 받았다. 배우 문채원도 '버닝썬 사태' 때 정준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비난을 받자 "해킹을 당한 것"이라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