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을 들여다 봅니다. 너무 이쁜거예요. 그 젊음이, 그 필 충만한 막춤이, 카메라는 저리가라 난 갈길을 간다 싶은 자유로움이, 진정 행복해서 눈 확 돌아간 젊은이가 저기서 "산천어 축제에 나가 혼자 행사 뛰는 듯" 흔들고 뛰는 것이 너무나 이쁜거예요. 그런데 그게 뜻대로 안 되었다니, 8년후 돌아 와서도 반짝 하고 말았다니, 그러고 20년 누가 말 안해 주면 알아 볼 수 없는 얼굴로 먼 곳에



산천어축제 집단학살 멈춰야.. 화천 산천어축제 잠정 휴장 올해 겨울축제는 망이네요ㅠ 수정 ㅋ 주말에 자녀들하고 어디 놀러 가세요? 산천어 축제는 "가장 부끄러운 축제" 산천어 축제 겨울마다 한번씩 가는데... 산천어축제 1주일 연기됐네요... 오늘자 화천 근황 산천어축제 망했네요 밑에 산천어축제 보니까 닥터피쉬 생각나ㅋㅋㅋㅋ 화천 산천어축제 가신 계신가요? 이번 겨울 산천어 축제 할수 있나요? 지x을 한다.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가격이랑 혜택은 동일하게 저렇게 낚시 한다고 합니다. 내년에는 대놓고 저렇게 합시다. ㅋㅋ 얼음낚시포기~ ㅋㅋㅋ 작년에 산천어 축제 가서



잠정집계 6250명이 몰려 축제를 만끽했다. 이들 외국인 관광객은 얼음낚시터에서 자신들이 잡은 산천어를 들어보이며 환호하는 풍경을 연출했다. 지난 2017년 11만447명이 찾아 외국인관광객 10만명을 돌파한 화천산천어축제는 2018년 12만615명, 2019년 14만6900명이 찾는 등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는 화천군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연중 지속된 공격적 마케팅을 펼친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화천산천어축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겨울을 소개하는 민간 외교관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 화천산천어축제는 오는 11일부터 2월2일까지 화천읍 화천천 일원에서 열린다.



규정은 “공개된 장소에서 죽이거나 같은 종류의 다른 동물이 보는 앞에서 죽음에 이르게 하는 행위” “오락·유흥 등을 목적으로 동물에게 상해를 입히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다. 이들은 “이미 무수한 과학 연구들이 어류도 고통을 지각한다는 사실을 증명했다”면서 “유흥이 아니라 식용을 위해서라도 가능한 한 덜 고통받도록 법적



많이 오신대요. CNN 에서도 세계 7대 불가사의다. 겨울이면 꼭 가봐야 될 국제적인 축제다라고 보도를 했대요. ◇ 김현정>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축제인 거 맞아요. 이게 성공하면서 다른 축제들도 많이 생겼거든요. ◆ 조수진> 맞습니다. 17년 정도 됐고요. 강원 화천에 미치는 경제적인 효과가 그러니까 1인당





완료 boiled소대가리 너도 이제 주인따라서 산천어 축제 갈수 있겠다 화천산천어축제 때아닌 장대비에 개막 또다시 연기 화천산천어축제왔는데 짱께들 너무많음 다른 곳에서는 서리풀 축제 인원이라고 이악물고 선동하네요 중국 관광객들 여전히 많나봐요 집단 학살" vs "겨울 축제" 화천산천어축제 '동물 학대' 논란 올해는 산천어축제 못갈거 같네요 ㅠㅜ "산천어축제는 동물학대 행사" 고발 위기에 놓인





산천어 축제 방향성 틀었네요. ㅋㅋ 올해는 못가는 걸까요...? 얼음은 살렸는데 고민 늘어난 산천어 축제 사쿠라와 같이 산천어축제를..... 강원도 화천 너무 안쓰럽네요 "산천어 축제는 동물학대" 화천 산천어축제 위기 산천어 축제 글은 좀 충격이네요 산천어축제 이제 얼음낚시 못하겠네요 몇년 후면 못 볼 수 있는 축제 "5일 굶기는 산천어축제는 학대" vs "축제는 축제일뿐" 화천 산천어축제 중국 관광객 3만명 참가 예약



문제”라고 밝혔다. 아울러 산천어를 동물보호법상 ‘동물’로 볼 수 있느냐는 지적에 대해선 고발 대리인 김도희 변호사는 “동물보호법 시행령에선 식용(食用)을 목적으로 하는 동물을 동물보호법에서 제외하고 있다”면서도 “축제 참가자들의 오락과 유희를 위해 쓸 용도로 양식한 산천어를 일괄적으로 식용이라 정의할 순 없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화천 산천어 축제는 매년 겨울 화천군 주최로 열리는 대규모 지역 행사로, 지난해엔 184만명이 이 행사를 찾았다. 올해 축제는 애초 4일 개막할 예정이었으나 포근한 날씨 탓에 얼음이 제대로 얼지 않아 오는 11일로 개막일이 한 차례 연기됐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동물보호단체가 강원도 화천 지역의 대표적 행사인 ‘화천 산천어 축제’에서 동물 학대가 벌어지고 있다며 화천군수를 검찰에 고발했다. 동물해방물결·동물을 위한 행동 등 11개 동물권 단체들이 모인 ‘산천어 살리기 운동본부(운동본부)’는 9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화천 산천어축제는 유흥과 오락을 위해 수십만의 생명이 몇 주 만에 죽어나가는 사실상 집단 폭력과 살상의



바로 이겁니다. 가보셨어요, 백 변호사님? ◆ 백성문> 가보지는 않았어요. 저는 원래 낚시나 혹은 그런 거 별로 썩 좋아하지는 않는데 저도 몰랐는데 화천군 인구가 2만 6000명인데 작년 1월에 열린 축제에서 184만 명이 다녀갔으니까. 오죽하면 CNN 방송이 세계 겨울의 7대 불가사의라고 하겠습니까. 그러니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